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여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여 어떤 무역 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들어 있는지 확인하고 서비스 베이에서 스니크를 보는 쇼에 출연하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작동이 잘 되는 것처럼 보이는가? 너무 바쁜 표정 짓지 말아줄래?

가장 좋은 추천은 친구들과 친척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서 그들이 관계를 맺은 아주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꽤 오랫동안 주변에 있는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차를 몰고 마을로 가지 않을 것이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이나 제휴를 받은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협회를 사용하는 동안 당신은 아마도 기계학 자격증을 따고 물어보기로 결정할 것이다. 자동차/디젤 학교에 간 사람은 그의 차고에서 자라는 동안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한 훈련이 풍부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의 안전을 확보한다(엔진이 주저/설치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기 때문에).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최소화하여 엔진이 노크/핑되는 것을 방지할 것이다.

하나는 왜 어떤 자동차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 어떤 자동차가 작동하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사실적인 요점이지만, 우리가 전혀 필요 없는 수리에 대해 당신을 팔려고 할 수 있는 한 매번 평판이 좋은 기계공을 신뢰하는 것은 정말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가게가 이중 충전되었을 때 어떻게 알 수 있을까? 공급은 기계가 사기꾼이고,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하나는 기계공이 사업을 해왔고 그는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서다.

가게가 믿을 만하고 견고한지 판단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방법도 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친구로부터의 빛나는 리뷰다. 워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차, 평균적인 장소, 또는 그렇게 모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가게를 고려하기 위해 정말로 좋은 장소로 점화한다면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예를 들어, 마을에 관심이 있는 당신은) 가게 웹사이트가 고객의 증언을 받았는지 알아내는 것을 평가한다.

거기에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라.

자동차 수리 대출에 대해 당신이 검색하는 또 다른 옵션은 자동차 거래에 대한 대출의 대부업자들이다. 이 대부업자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새로운 자동차 수리 산업에 익숙하며,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대부업자들을 조사할 때, 당신이 당신의 차를 다시 여행으로 옮기기 위한 모든 보조 기본 재료를 당신에게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대부업자들을 조사할 때, 자산 기반 대부업자인 회사를 선택하라. 그들이 당신의 신용과 지불 이력을 피하기 때문에 보통 상당히 높은 부분을 승인할 수 있다.

대출 기준이요. 대출을 사실상 원하는 신용을 줄이는 사람이 있을 때 특히 도움이 된다. 자동차 정비 정기 검진, 모든 액체 서비스(한 번 모두 반드시 몇 주 정도 확인) 및 당신의 권한에 대한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중요한 일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많은 경우에 주요 국가 체인점처럼 서비스 품질을 제공해서는 안 된다. 그 상점이 ASE 인증 기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건조한 날씨에,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다운시프트는 브레이크 페달 자동차 자동 수리까지 밀어붙이기 전에 차량이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만 달성될 수 있지만, 눈보라나 폭우 후에 미끄러지는 표면은 미끄러질 수 있다.

자동차 수리 기술자를 위해, 자동차에 대한 강한 기술 지식을 가진 기본적인 재료들, 그리고 믿을 수 있는 미학 감각을 가지기 위해서, 이것이 여러분에게 들리겠는가? 당신은 당신이 최종 제품이 흠잡을 데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모래를 뿌려 차체에 대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깨끗이 씻는 것을 고려하고, 자신에게 솔직해지라.

사람들은 수리점들이 자동차 김포공항 회사들과 함께 제공되는 매뉴얼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의심하지 않고 있다.

처음에는 각 직업이 얼마나 오래 볼 것인지를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일을 기대할 수 있다.

매뉴얼이 그 일을 두 시간 안에 열거할 때 4시간의 노동에 의존하는 법안을 정당화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매일 아침 차고에서 선호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빠른 작업일 수 있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일부 독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것 이상을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이 자동차 서비스 산업을 위한 기반에서 사기의 성공적인 저류를 발견했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개별 서비스 관리인이 눈치채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