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고려하고 싶은 첫 번째 질문은, “내가 결국 내 새 컴퓨터를 가지고 무엇을 하게 되는가?”이것은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질문만 요구할 수 있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당신이 고려하고 싶은 첫 번째 질문은, 내가 결국 내 새 컴퓨터를 가지고 무엇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질문만 요구할 수 있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듀얼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경쟁 업체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함에 따라 빠르며 실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에 대한 일부도 제공했습니다. 또한 무료로 발전하기 쉽고, 스스로에게 호의를 베풀고 Gateway에게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기본을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는 흔한 일이다. 최소한의 번거로움이 있는 동안. 구매자들은 궁정을 위해 길을 내준다. 당신은 더 이상 괴짜로 볼 필요가 없다. 단지 이제 약간의 지식 영역만 간단히 볼 수 있다.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hotographic으로 동기화할 수 있으며, 장치에서 데스크탑 편집으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쉬운 기능으로,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 설정과 연결된 데스크톱을 보존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한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을 없앨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쓰러지는 것을 실행하는 노트북 한 대에도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하지만 식은 죽 먹기는 그 반대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를 알고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배달하는 것을 잊어버린 당신의 집에서 파일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몇 주 동안 중요하 http://lavarwave.co.kr 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와 일을 관리, 위임, 그리고 어떤 일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다리는 것을 상상해보라. 하지만 일반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당신은 위로 이동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작업 부하보다 앞서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하기가 쉽지 않은 노트북은 특정 대여와 관련하여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

구성 요소에 속한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되면 전체 노트북이 1점 이상 계속되도록 하십시오. 또한 노트북과 비교하여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

예를 들어, AOL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19998달러에 제공하는 것과 같이, 한 달에 2390달러로 12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번역된다. 그래서, 때때로 결론을 내리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주의하라.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중 하나일 수도 있고, 그 다음 가장 날렵한 데스크톱 중 하나일 수도 있다.

그들은 어떤 개별적인 필요에도 맞춰질 수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사고 싶은지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현대의 기계와는 달리 에로겐 모델에 대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덜 복잡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만약 그것이 단지 기본적인 단어 처리, 이메일, 그리고 그 후에 인터넷을 위한 컴퓨터만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수집하거나 심지어 온라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오래된 예시를 파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

컴퓨터에 정통한 유형이라면 USB 모드와 비교했을 때 더 안정적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PCI 무선 데스크탑 카드 버전을 획득하는 것이 강력하다. 이러한 장치는 컴퓨터 설치의 PCI 슬롯을 일부 얻습니다. 즉, PC를 열어 트레이딩 카드를 설치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확신하지 않으면 거의 모든 컴퓨터 기술자의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음을 깨닫습니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핀을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포장하여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핀 내의 흙을 파야 한다.

프로세서: 2 대부분의 일상적인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중앙 처리 장치. 많이 풀릴 수 있다면 Duo 프로세서가 필요할 것이다. 작업이나 비디오 및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같은 고속 프로세서를 얻기 위해 전화하는 것.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 가장 기본적인 형태에 도달한다.

프로세서가 특정 컴퓨터에서 더 빠른 성능이 더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