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말하는 등은 휴식을 취하기보다는 산책이나 포터를 하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ategories: 건강 - 요통

뒷면이 당신에게 말을 걸면 당신은 휴식을 취하기 보다는 산책이나 도공이 훨씬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계속 움직이도록 노력하라. 앉아 있어야 할 때 뒷부분에 수건 한 롤을 넣어서 뒷부분에 딥을 유지하라. 엉덩이는 의자 구석으로 옮기고 척추 기둥을 받친 채 똑바로 서라.

요통이 당신이 이끌려는 삶을 방해할 때 삶은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불편함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과 팁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 포함된 권고사항을 확인하고 당신의 삶에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사용하라.

만약 당신의 기존 체중이 당신의 이상적인 숫자를 10파운드 이상 초과한다면,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은 특히 당신의 위 부위에서 당신의 체중을 빠르게 운반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허리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당신의 허리에 지속적인 낮은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요통을 끊임없이 주목하라.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에서 오는 불편한 신호를 완전히 무시한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요통을 지나치려고 한다.

과도한 움직임은 고통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철수하고 그것을 간단하게 받아들여야 하고, 당신의 몸이 보내는 신호를 들어야 한다.

잘못된 것을 발견하지 못한다는 것은 단순히 그들이 그들에게서 추가적인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지금 당신은 통제하고 있고 당신이 더 자신을 해칠지도 모른다는 걱정 없이 스스로 어떤 치료를 시도할 자유가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Tylenol과 Motrin은 다른 항염증제뿐만 아니라 Advil과 Aspirin의 대안에 포함될 몇 가지 약이다. 또한 그 약의 복용량을 읽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그 약에 대해 다른 우려가 있을 때를 대비해서 의사와 물어봐야 한다.

만성적인 불편함을 영원히 없애는 기회는 끊임없이 가능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고통을 받아들이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은 오히려 가능하다. 등 불편함이 당신이 살고 싶은 삶을 방해할 때, 삶은 어려울 수 있다.

이 글은 당신에게 불편함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과 팁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 구성된 권고사항들을 확인하고 당신의 삶에 가능한 한 많이 적용하라.

요통에는 많은 약효가 있으며, 이것들은 처방전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시 말하지만, 어떤 의학적 선택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먼저 대화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종종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허리에 해를 끼치는 것을 막기 위해 처방전이 아닌 불편한 살인자의 약간의 복용량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심각한 경우에는 더 강한 처방전 진통제가 필요할 수 있다.

근육의 이완이 충분히 안전해 보이는 반면, 이 근육의 이완은 실제로 당신의 위 근육에 몇 가지 이차적인 영향을 미치는데, 이것은 궁극적으로 자궁의 전체 무게를 견딜 수 있는 아렌트까지 거의 확장될 것이다. 이 부위가 아프기 때문에, 당신은 언제 알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다

고통을 이기기 위한 싸움 내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막아야 할 한 가지, 불편함을 겪고 있는 현실에 대해 결코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렇게 함으로써 고통을 악화시킬 뿐이다.

익숙하게 들리는가? 이것은 허리 불편을 위한 꽤 일반적인 과정이다. 예비 부상이나 반복적인 행동은 마침내 어떤 것이 내줄 때까지 점차 더 악화되는 허리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

  • 당신의 고통 내성이나 허리!

위 대동맥류: 위 대동맥류의 부기는 많은 시간 동안 이것이 신장이나 아래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이것이 등과 위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 수 있다.

통증을 심각하게 되돌리면, 디스크는 허리 통증의 지속적인 에피소드에 더 취약해진다. 신호는 남아 있을 수 있고 일반적으로 각 에피소드는 악화될 것이다. 이 주기는 치료를 찾거나 디스크가 이상적으로 그 단계에 있지 않을 때까지 계속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목과 허리 통증은 다루어져야 한다.

이 짧은 기사는 조기 발견과 개입을 희망하여 뒤쪽의 통증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었다.

만약, 당신의 모든 고통이 완화되고 실패한다면, 당신의 주치의는 허리 수술을 제안할 것이다. 이것은 다른 모든 방법이 효과가 없었던 후에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