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의료 전문가는 근육 이완제나 불편한 완화제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Categories: 건강 - 요통

그래서 의료 전문가는 근육 이완제나 불편한 완화제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제 우리는 서비스를 위해 일하는 대신에 문제를 숨기고 있다.

선택사항은 무엇인가?

훌륭한 마사지는 허리 불편을 완화시킬 수 있다.

그러한 불편을 겪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많이 이용한다.

그것은 긴장을 푸는 것을 돕는 꽉 끼는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그 절차에서 당신에게 불편에 대한 치료법을 제공한다.

일주일에 마사지를 받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등통을 어느 정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척추치료는 요통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으로서 더욱 전통적이 되고 있다.

척추치료사는 근골격계와 함께 일하도록 극도로 훈련되고 허리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특별한 수정을 한다.

척추의 문제를 바로잡기 위해 치로프랙틱 시술자들은 척추의 일반적인 원인이다. 그들은 신경계에 규칙적인 기능을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온라인 그룹과 온라인 포럼은 지속적인 불편한 고객과 몇몇 훌륭한 블로그들에게 환상적인 자원이 될 수 있다.

단지 당신의 실사를 기억하라.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장소를 찾을 것이고 이것들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이익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엄마라면, 소파에서가 아니라 의자에 있는 동안 아기에게 모유를 먹일 필요가 있다.

세팅은 종종 엄마와 아이에게 가장 편안한 위치다. 당신은 또한 모유를 먹이는 동안 편안한 베개나 패드를 뒤에 둘 수 있다.

그래, 요가는 임신과 관련된 요통을 능가해, 그렇지? 게다가, 관련 장점은 더 나은 자세다. 그렇다, 당신의 부모님은 당신에게 계속해서 똑바로 서라고 말했다. 이제 당신은 즉시 이런 자세를 하고 있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엉덩이, 햄스트링, 그리고 등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과 조직을 스트레칭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세를 가지고 있다.

수많은 세션에서 당신은 당신의 불편함에서 상당한 향상을 관찰할 것이다.

진공청소기나 걸레 바닥재 등 집안일을 할 때 몸을 구부릴 때 몸을 앞으로 쭉 뻗게 하면 허리 통증이 계속 일어나게 되어 허리 통증이 유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등과 다리가 아닌 다리로 진공을 밀어주는 자세가 뛰어나다.

여러분이 걸어 다니거나 계단을 오를 때 그것이 강해진다는 것을 발견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것은 우리가 앞서 논의했던 불편함의 유형이다. 욕조에서 나오거나 낮은 의자에서 바닥으로 떨어져 있는 것은 단지 의자에 있는 것만으로도 후골반 불편함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단지 사람들이 단지 평범한 나쁜 상태에 있기 때문에, 많은 일반적인 신체 시스템 기능 송천동 정형외과 장애가 있다.

그들은 체력, 힘 또는 다재다능성 훈련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과도한 지방, 밀가루, 설탕을 먹는다.

체중 감량으로 허리의 불편함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하면 다시 한 번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그것을 제거할 수 있을까? 스트레스가 가해자일 때, 당신은 스트레스를 건강한 방법으로 처리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스트레스를 없애고 운동이나 취미와 같은 방출을 발견하기 위해 방법을 찾아라. 마찬가지로 긴장을 다루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친구, 가정 또는 전문가와도 대화할 수 있다.

만약 이런 것들이 효과가 없다면, 수술 후 수술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지 않기 위해 마취를 적용하는 것과 함께 허리 수술 치료를 하는 마지막 선택이 있을 수 있다.

수술 후 회복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회복 후 신체와 등이 정상 기능으로 돌아올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물리치료를 해야 한다.

임신 중 수많은 임신부들이 많은 요통을 경험한다.

태아를 앞에 데려오는 여분의 무게는 엄마가 약간 뒤로 기울게 할 것이고, 이것은 매듭이 된 근육을 풀기 위해 신체 마사지 치료의 하부에 많은 압력을 가하고 이런 유형의 뒤쪽에 있는 고통에 대한 훌륭한 치료법이다.

지압은 결국 근골격계를 다루는 데 고도로 훈련되고 허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압사가 고도로 훈련되어 척추의 문제를 교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서 더욱 주류가 되고 있다.

지압사는 척추의 전형적인 원인인 척추의 문제를 교정하기 위해 특정한 수정을 수행한다.

그들은 신경계에 대한 전형적인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일부 운동 루틴은 요가, 유연성 증진을 위한 지원, 신체의 절름발이를 유지하고 부상에 덜 걸리는 활동과 함께 허리 부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핵심 근육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는 운동은 자주 사용되는 허리 근육을 강화함으로써 자신의 일의 요구를 훨씬 더 잘 견디기 위해 무거운 리프팅을 하는 개인들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책상이나 다른 직장에서 수술하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