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소셜 미디어 블로그 사이트를 이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좋은 친구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소셜 미디어 블로그 사이트를 활용하여 좋은 친구에 대해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과 접촉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 한다.

소셜 미디어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절차 내내 세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모두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서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자주 구입하는데,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은 우리와 비슷하고,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사기 때문이다.

블로그 사이트에 최대한 기본적인 가입을 원하시면,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가입 카카오 친구 늘리기 버튼을 두지 말고, 팬들이 가입하기 쉬운 눈에 띄는 영역에 위치시키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런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빨리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러한 목표는 주로 소비자 미소와 회사 칭찬으로 측정되는 예상 ROI와 함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상당히 새로운 기업에 대해, 내 사업은 적절한 초점과 적당한 기대치를 가진 이상적인 위치에서 시작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소셜 미디어의 사용에 대해 더 논의할 수 있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종종 품질보다 더 중요한 양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아이템을 판매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세부 사항이 가득 찬 동영상을 유튜브에 제출하는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일반적으로 트윗을 해야 한다.

마케팅 기법의 시행 후 소셜 미디어에 의한 급진적인 변화에 대한 평가를 실시한다.

만약 좋은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재정적인 투자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걱정해야 할 이유가 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결정하는 것이 정말로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이 노력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선택하는 요소다. 왜냐하면 그 영향은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이다. 이 문제는, 이건 정말 힘든 일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다음 주 정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에서 참고해서 그에 충실한 다음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전략을 세워라! 2010년 여름에 내가 지역 서비스가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발전시키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인기 있는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에게 만족했다.

그 거대한 다이빙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줘. 조금 후에 너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페이스북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발한 마케팅은 당신이 만든 연결과 당신이 발전시키고 있는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마케팅을 계속하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새로운 개념,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점검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고 있지만,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 조직 분야에서 누군가가 서비스에 머무르기 위해 필요한 모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단지 어렵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 있는 현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은 지금의 조직 영역에서이다. 가는 길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을 확인한 순간, 다음 번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그것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사업을 얼마나 잘 처리하느냐에 달려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이 시작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가질 수 있는 단기 목표를 설정하거나 다음 달에 적어도 5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처리하는 것이다.

증언 – 기존 소비자가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그 일이 일어난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제품이 팔리지 않을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좀 더 윙윙거리고, 윙윙거리고, 과대 선전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휴가의 이미지는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자신을 훨씬 더 잘 알게 한다면,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