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해결하도록 노력하십시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해결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 세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돈 낭비를 선택할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당신의 집 구조는 그것과 함께 할 수 없다. 당신의 오작동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온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확률은 다른 손으로, 다른 손으로, 다른 손으로, 다른 손으로, 당신의 집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확률은 매우 위험해질 것이다. 무선 시스템을 임의로 수신하면, 보통 보안 자체의 개인 요구사항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유리문 슬라이딩은 특히 파손에 취약하다고 생각할 때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특히 보안 강화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하는 것은 내부 바닥 노래에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그들의 레코드와 관련된 방금 들어올릴 수 있다.

웹사이트와 문턱의 중앙 하단에 나사가 있다.

글로브 트랙을 어떻게 앉히는지 제어하는 나사가 있다.

이러한 조정은 문이 너무 높게 들어올려질 수 없도록 보장한다.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당신이 재산일 경우 당신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뒷마당에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로그를 놓아라.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놀랄 수도 있고 심지어 개 참여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않아도 되는 경향이 있다.

그것들은 또한 정말 효과적이다.

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치에서 온다. 일반적으로 집 밖에 사이렌을 원하지 않는 대중의 믿음과는 반대로, 사이렌을 외부 거주지로 설정하는 것은 불법이다. 이웃들은 어떻게든 구조하러 오지 않을 것이라고 불평할 것이다(사이렌 소리를 들었을 때 도움을 청하기 위해 달려온 교통 시간은 언제인가?)만약 당신의 집과 사이렌이 확실히 침입자가 있을 뿐만 아니라 침입자가 가능한 한 빨리 떠나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에 사이렌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사이렌은 침입자를 당황하게 하고 용어 사이렌은 실제로 침대에 누워 있는 당신을 깨우기 위해 개발되었다.

범죄자들은 최소한의 저항을 하기를 원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훨씬 더 많은 보안 조치들이 더 나은 것을 원한다.

겉보기에 비효율적인 조치들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는 단지 그들이 범죄자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소지품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약간의 보안 놀라움을 준비했는지 아닌지 궁금해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따라서, 어떤 대량의 가정 보안 보호도 많은 범죄자들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이다. 심지어

기본 보안 시스템 내의 가정 보안 필수 요소는 기본 제어 장치, 키패드, 사이렌, 도어 센서, 모션 알람과 함께 주 제어 장치는 보안 위치(특정 시스템을 보호한 영역)에 설치되어야 한다.

무선 홈 알람에 가는 것은 모든 유선으로 작동하는 숙련된 지원이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무선으로 이동한다.

만약 누군가가 궁극적으로 그들의 시간을 안에 보내는 애완동물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의 가정용 경보 시스템이 아이들과 제대로 작동하도록 만들어진다. 전형적인 경보 시스템은 몇 주 동안 다른 스타일로 설정된 동작 센서를 사용할 것이다. 이러한 동작 감지기는 다른 경보기 중 하나를 울리지 않고 침입자를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큰 실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안 대여자와 마찬가지로 논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될 수 있도록 당신이 어떤 애완동물도 주목하라. 이 사실을 여러분과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최고 품질의 경보기는 브랜드 폰 이상이다 기본적 부동산전문변호사 으로 두 가지 유형의 시스템이 이용 가능하다. 각 구성 요소는 유선 및 무선이다. 유선 시스템은 제어판에서 모든 가정 보안 장치까지 가정 전체에 유선을 필요로 한다.

무선 홈 보안 시스템은 제어판과 통신하는 송신기와 배터리를 사용하여 작동한다.

무선 시스템은 DIY 설치자와 전문 설치자와 마찬가지로 선호될 수 있다.

유선 시스템이 분명한 선택을 하면 유선 시스템이 일반적으로 시스템이 꺼지면, 일반적으로 집에 있을 때, 문이 열릴 때마다 울린다. 집에 유아나 미취학 아동이 있으면 매우 좋은 경보다. 많은 어린 아이들이 몇 초 안에 문을 열고 문을 열고 밖으로 떠돌아다닐 것이다. 그러나 경보 시스템은 문이 열리면 즉시 평결을 내린다. 이것은 또한 누군가가 집을 떠나고 도둑이 문을 열면 안전장치다. 적어도 당신은 문을 열어야 한다.

뒷문을 이용해 도망칠 수 있다.

대부분의 강도들은 일단 가정에서 누군가를 보면 도망칠 것이다. 사실, 그들 대부분은 문 근처에나 창문에 홈 역량 보안이 접근한다는 표지판을 가지고 있는 자상한 가족과 함께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나와 하층문과 위 주변의 은신처를 없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