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상업용 레이블 디자인 회사는 5천 달러에 충분한 레이블 디자인이 될 것이다.

Categories: 음식 - 와인

일부 상업용 라벨 디자인 회사들은 5천 달러에 충분한 라벨 디자인이 될 것이다. 짧은 시간 전에 와인 공장이 4만 달러나 병처럼 많은 고급 라벨 디자인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나중에 그 주제에 대한 더 많은 품질 스타일을 가진 무수한 옵션들이 있다.

그러나 인생의 대부분의 것들처럼, 좋은 계획이 디자인 작업에서 특정한 시작보다 앞서 있다면, 사람은 비용과 악화를 최소화할 수 있다.

좋은 계획은 그 목표에 대한 종이를 붙이기로 약속하는 것으로 정의된다. 와인 브랜드, 경쟁, 와인메이커가 투사하고 싶은 이미지 및 연구 결과 제공

와인 냉장고는 훌륭한 저장과 서빙 온도에서 와인을 저장하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와인 냉장고의 판매점 중 하나이다. 와인 냉장고가 없으면, 당신은 당신의 와인을 카운터 위 아마도 일반 냉장고에 저장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와인이 너무 따뜻한 온도에 더 반응한다면, 그것은 너무 빨리 노화될 것이다. 반면에, 만약 당신의 와인이 너무 시원한 지역에 저장되어 있다면, 그것은 너무 천천히 노화를 할 수 있다.

타닌 수준과 최고 산의 또 다른 유형인 타닌은 특히 잇몸과 혀에 대해 건조하고, 파고, 은 감각의 형태로 자신을 보여준다. 이 산은 산소를 통해 야기된 분해로부터 와인을 보존한다.

당신의 와인이 우아하게 노화되고 얻을 수 있는 안전을 담요. 그 양은 빈티지(베리의 크기를 결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식 내의 작은 강남유흥 열매에 달려 있다.

열매 = 더 나은 피부 대 과일 비율 = 더 많은 타닌(Warmer years is produces small berries) Petit Verdot과 Cabernet Sauvignon은 피부가 두껍고 많은 타닌을 추출할 수 있다.

Merlot은 피부가 얇다.

대부분의 유닛들은 지하실의 특정한 입방 영상 높이와 폭을 찾는데 좋을 수도 있지만 완전히 그것에 의존하지 않는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유닛의 크기를 결정할 때 연주하기 위해 들어가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

당신은 숙녀용 유리문에 견고한 것이 필요한가? 벽 외벽 중에 혹시 없나요? 그렇다면 햇빛을 쬐는 것을 포기하시겠습니까? 그 지역에 창문이 있니, 아니면 받을 거니? R은 예술 작품과 복도에서 사용하는 단열재와 어떤 관련이 있는가? 조명을 얼마나 많이 사용하나요? 열을 발생시킬 수 있는 다른 것들을 가지고 있는 사람? 이 두 가지 모두 와인 지하실을 식힐 수 있는 BTU를 결정할 때 차이가 생길 것이다. 와인 저장고 전문가는 당신의 사양과 함께 열 부하 계산을 수행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규모 단위를 찾는다.

와인 키트는 수십 개의 제조업체로 인해 많은 수의 스타일과 포도 품종이 있습니다. 키트에서 발견된 포도 농축액은 다른 것보다 농축됩니다. 비 농축 주스는 현재 키트 형태로 제공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와인이 좋고 각 영역을 만족시킨다면, 3가지 값비싼 와인 중 1가지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다.

지금, 고품질의 와인이 최고 가격을 요구할 수 있고 요구할 수 있다는 몇 가지 진실이 있다.

그러나 그 밖에는 나의 기준에 부합하고 볼 가치가 있는 다양한 저렴한 와인들이 있다.

마지막 것은 50달러 또는 그 이하의 와인 품종을 포함하고 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최선의 선택이 아니다. 그러나 이 범주에 속하는 와인을 찾는 사람들은 100달러나 추가 정보의 병과 같은 품질로 그것을 즐긴다. 전형적인 보르도 유리는 당신에게 레드 와인 유리로서 혜택을 줄 것이다. 샤르도네 유리는 범용 화이트 와인 창으로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 gkasses 이 특별히 디자인된 이 특별한 것. 안경은 크고 날씬해서 그 멋진 거품실이 흩어질 수 있다.

와인을 처음 마신 사람들은 그 다양한 느낌에 대해 많은 시식에 가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일단 개인이 기본을 갖추면 당신이 좋아하거나 원하지 않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정말 가능하다.

먼저 당신이 주목하는 것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본 다음, 나는 각각의 전형적인 신체, 알코올 함량(이것들은 같지 않다), 산성, 질감, 탄닌 수준과 품질, 설탕 함량, 맛의 강도, 맛의 질, 애프터맛, 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한다.

이것은 여기서 정말로 재미가 될 것이다. 맛의 질은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속성이다. 만약 당신이 전문적이고 경험적인 것을 말한다면 정확한 방의 맛가들은 그들에게 동등한 와인을 공급한다.

그들은 이러한 자질에 관한 매우 유사한 판독치의 꼭대기에 오를 것이다.

유리를 코에 대고 냄새를 맡으면 약하고 온건하거나 강한 냄새라고 생각하는지 적어라. 와인에서 나는 향기는 나무, 흙, 톡 쏘는 냄새, 화학, 꽃, 과일, 매운 냄새, 허브, 견과류와 같은 간단한 냄새를 갖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자몽 냄새와 같은 다른 많은 세부 사항들이 있지만, 당신이 시작할 때, 기본적인 범주는 작동한다.

시식용 천에서 그것들을 찾아야 한다.

당신이 받게 될수록 더 많이 추가하라.

사람들이 쇼핑 지역으로 가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