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들들의 친구들이 끝나면, 그들은 함께 쇼핑을 가는 것을 좋아한다.

Categories: 쇼핑 - 온라인쇼핑몰

내 아들 친구들이 끝나면, 그들은 함께 쇼핑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카트를 그의 리틀 티크스 부엌으로 가지고 와서 간식과 주스를 고르고 나서 그의 오두막 놀이터로 향한다.

나는 그가 그의 모든 장난감과 간식을 어떻게 공유하는지 보는 것을 좋아한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이 휴일 판매가 크리스마스 쇼핑에서 많은 것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몇 가지 큰 단점을 가지고 온다. 한 가지, 다른 모든 사람들 중고빈티지 은 수백만 명의 쇼핑객들이 시간을 내서 킬을 위해 쇼핑하기 전에 가격이 더 내려가기를 기다리면서,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쇼핑몰들은 미친 듯이 고객들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특히 안 좋은 날, 여러분은 실제로 물건을 사는 것보다 군중 사이에서 여러분의 길을 짜내거나 카운터에 줄을 서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시간 절약기 – 이제 몇 분 안에 원하는 옷을 찾을 수 있다.

더 이상 쇼핑을 하고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다른 상점으로 운전할 수 없다. 이제 당신은 한 쉬운 곳에서 원하는 만큼 많은 다른 옷 가게를 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전자 쿠폰, 할인, 무료 배송, 비교 쇼핑 도구를 이용하여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당신은 또한 제품에 대한 고객 리뷰를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돈에 큰 가치를 얻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선물은 쇼핑 리스트에 주요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영재 대상 목록을 원하는 사람에게 작성하라. 개별 선물 품목에 쓸 금액을 작성하라. 이것의 도움으로 선물 품목에 쓸 금액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그 금액이 예산 범위 내에서 지나치게 일정하게 변경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실시간 배송 요금 전자상거래 시스템은 가장 일반적인 배송 프로그램인 UPS, FedEx 및 UPS와 최소한 쉽게 통합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이 서비스들은 가장 일반적인 배송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 쇼핑 카트 프로그램은 당신이 배송비를 벌고 고객이 가능한 최고의 배송 요금을 받을 수 있도록 실시간 배송 요금을 끌어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더 많은 배송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그들의 제품과 비용을 얼마나 빨리 받는지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을 준다.

여러분이 확실히 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체중 감량을 위한 활동을 하는 목적을 완전히 무너뜨릴 수 있는 다른 쇼핑몰에서 정크 푸드를 먹지 않는 것입니다

세 번째: 전 세계 상점 – 전 세계에서 어떤 제품이든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없다. 온라인 쇼핑을 하지 않음으로써 쇼핑을 하고 싶은 곳을 방문해야 할 것이고, 이것은 많은 시간과 돈을 낭비할 수 있다.

인터넷 쇼핑은 당신이 찾고 싶은 어떤 제품이든 어렵지 않게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인도에서 무언가를 구입하고 싶다면, 인터넷의 도움으로 쉽게 할 수 있는 인터넷으로. 와이드 웹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 근처의 지역 상점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쇼핑 옵션을 제공한다.

브랜드와 커뮤니티는 어우러지고 연결되며, 구전 마케팅은 광고 제품과 그 가치의 매개체다. 당신은 희망 목록을 만들고, 제품에 대한 단어를 퍼뜨리고, 친구를 초대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웹사이트에 올릴 수 있다.

여러분이 확실히 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체중 감량을 위한 활동을 하는 목적을 완전히 무너뜨릴 수 있는 다른 쇼핑몰에서 정크 푸드를 먹지 않는 것입니다

대형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는 동안, 쉽게 가는 쇼핑객은 약 절반의 시간을 천천히 걷는 데 보낼 수 있다.

이것은 약 3마일의 걷기를 더한다.

나머지 절반은 서서 물건을 보거나 줄을 서서 구매/지불 청구서를 만드는 데 소비된다.

둘째, 다이아몬드 반지를 많이 선택하는데 이것은 보통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 관한 한 같지 않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선택은 거의 끝이 없다. 만약 당신이 한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것을 보지 못한다면, 다음 웹사이트로 옮겨라.

고객서비스 소매점은 고품질의 고객관리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다.

네이만 마커스와 노르드스트롬과 같은 보다 계몽된 상점들은 훌륭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뛰어난 일을 해냈다. 그들은 그것을 얻는다. 다른 소매 의류점들은 그것이 충분히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거나 온라인 쇼핑이 훨씬 더 나은 고객서비스 경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즐겁다는 이유로 높은 점수를 받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긍정적이다.

명절에는 쇼핑몰이 많은 사람들로 채워질 뿐만 아니라 학교생활에 필요한 교육용품을 위해 부모와 아이들이 쇼핑하는 학교시간이 되면 쇼핑몰도 채워진다. 휴일, 학교생활로 돌아가는 것은 단지 두 시간의 시간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