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우리가 돈 다루는 방식에 삶의 기쁨과 자유가 많이 남아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현명하게 다룰 필요가 있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만약 우리의 삶의 많은 기쁨과 자유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식에 머물러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대처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이 우리의 웹사이트를 통제하게 할 필요가 없다.

저축예산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라. 종종 돈 계획에 소홀히 하는 것. 수입의 3%가 무에 대한 개선이기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저축의 비율을 점진적으로 증가시켜,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된 최소 10%의 저축 계정에 도달할 때까지 저축의 비율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킨다. 그들은 온수기가 고장 나면 매장 카드를 꺼내지 않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동차나 자동차가 수리 작업을 할 수도 있다.

이것은 결국 당신이 재정적인 문제를 증가시키지 않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수집 기관들은 오늘날 미지급 청구서가 여기까지 가는 것을 허용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존재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를 잊을 수 없다. 당신의 청구서는 그냥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미지급 청구서를 잊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할증료를 지불해야 하는 수집품에 간다. 그러므로 당신의 신용등급은 더 나빠질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면 목표를 얻을 때마다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허용할 것이다. 이것은 견고하고 시험된 시스템이 걷기 작업을 위해 간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갚는 한, 이 장치의 또 다른 희생자가 되지 말라.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카드가 지불되면 한턱을 내지만, 당신의 위치에 맞는 한 한턱을 내라.

일단 당신이 기본을 숙달하면 금전적 숙달의 영역에 많은 것을 구별할 수 있다.

지금 당장은 일, 놀이, 삶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비록 내가 그것을 다 써버리고 사지 않는 흥미로운 책을 발견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을 내 줄에 놓고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자료들을 항상 우선시하고 검토한다.

만약 그 책이 30일 안에 적절하다면, 나는 그것을 내 활동에 넣을 것이다. 구매 및 검색 대기열

때때로 나는 우리가 그들의 북극을 산다고 맹세한다 – 개인 재정 기본 수단에서 당신의 실용적인 기술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어, 에어컨이 소비하는 에너지를 확인하고 그것을 줄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에어컨 대신 팬을 사용하라. 그리고 실제로는 훌륭한 방법 제한 소비는 온도 조절기를 2도 설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난방을 2도 낮추면, 사람이 난방 비용을 5% 줄일 수 있다.

세 번째 팁은 아파트를 구하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구하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것을 포함하여 매 분기마다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받는 것일 수 있다.

미국 팀에서 이러한 보고서를 조직하는 많은 기관들이 당신의 청구서를 위조하는 자동화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남성과 여성에게 발생할 수 있는 늦은 처벌을 줄이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매달 어느 시점에 돈을 가져가고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는 것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야 할 것이다. 계산서가 잘 될 때까지 어디에 쏟아 부었는지 잊어버린다.

치질 외에 예산을 마련해 놓은 돈으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이 더 많은 돈이 네 안에 들어오는 것은 거의 한 번에 재정적으로 더 나아질 것이다.

어떤 이들은 저축한 돈을 은행기관에 많이 지불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왜냐하면 통화 상태가 좋지 않을 때, 그들은 종이핀과 같은 지불 카드를 샀기 때문이다. 우리 대다수는 요금 관세사무소 카드의 목표를 잘못 해석한다.

플라스틱 화폐는 지출 모드로서의 대체 현금이 아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수레에 실어 금을 사기 위해 시장으로 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이제 그 역할을 흘끗 볼 수 있다.

구호 프로그램

당신의 임금의 일부를 고용주가 저축 계좌에 넣기 전에 당신의 재정 견적을 늘리지 않도록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훌륭한 개인 금융 조언 중 하나이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당신의 급여로 결코 그것을 하지 않는다. 개인은 더 기다릴 것 같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저축 계좌에 구속을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느끼게 할 뿐이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실질적으로 주에서 성장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신용에 어떤 것이 부정확하다고 확신하면 즉시 금전국에 편지를 써라. 편지를 쓰는 것은 국이 당신의 즐거움을 분석하도록 강요한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일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은 그것을 제거하는 가장 쉬운 해결책이다.

개인 재정에서 높은 우선순위를 차지하기 위해 저축을 목표로 삼아 저축을 하는 것 각각의 모든 급여를 저축에 맡기는 일상을 만들어라. 단지 한 예가 당신의 청구서에 대해 할 것이다. 먼저 지불하는 것, 당신은 점차적으로 재정적인 안전 수입을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몇몇 부채 구제 회사의 이름을 얻기 위해 서핑을 하는 것이다. 바로 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