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오래 지속되고 강력한 오리퍼러스 사인은 웨딩 이벤트 밴드다.

Categories: 금융 - 금

가장 오래 지속되고 강력한 오리퍼러스 사인은 결혼 이벤트 밴드다. 전통은 로마 시대 초로 거슬러 올라간다. 쉬운 원형 밴드는 영원을 의미했고 금은 흔치 않고 멋있었기 때문에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었다.

금의 질은 순수성에 관한 가라트에서 결정된다. 가장 순수한 금은 내구성이 없으며 열등한 성분으로 합금되어 강도를 높이고 색상을 변경한다.

카라트는 금이 얼마나 순수한지를 나타낸다. 24 카라트 금은 100% 순수하고, 18 카라트는 75% 금, 14 카라트는 58% 금으로 구성되어 있다.

높은 가라트는 가장 순수하고 가장 비싼 가라트다.

달러가 폭락하고 사람들이 금괴, 금화, 금 보석을 활용한 회사 거래에 금을 활용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반드시 실용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크고 과도한 현금을 받을 자격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5천 달러 상당의 1온스 금화로 식료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동시에, 중국에서는 개발이 둔화되고 있고, 아시아의 나머지 많은 나라들은 최근에 그들만의 금융 시스템 압박을 경험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금의 비용의 상당 부분이 실제로 아시아 구매자들에 의해 먹혀들었다고 의심한다.

오늘날, 돈은 극동에서 프리미엄이고, 금을 제공하려고 서두르는 것은 없을지도 모르지만, 금을 사려고 하는 엄청난 서두르는 것은 없을 것이다.

전문가들은 금을 소유하는 것이 동전, 술집, 주식, 선택, 선물이든 간에 진정한 부의 축적을 위한 토대를 제공할 수 있다고 동의한다.

그리고 오늘날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다.

금을 구입하고 금을 구입하기 위해 매달 정기적으로 할당하는 금을 정기적으로 구입하라. 금을 구입하기 위해 매달 정기적인 할당을 설정하고 그것을 고수하라. 시장의 최저치를 예측하고 구매하려고 하지 마라. 그러면 기회는 시장이 바닥을 칠 때, 당신이 의미했던 중요한 구매를 하기 위해 충분한 돈을 절약하지 못했을 것이다.

우리가 처음에 지적했듯이, 개인들은 수천 년 동안 금으로 패션 보석을 만들어 왔다. 골드스미스로서의 경력을 쌓기 위해 중세 유럽에서 금속에 접근할 수 있는 많은 고대 문화에서 높이 평가되고 중요한 직업이었다. 이 경험 많은 장인들은 길드를 형성했고 그들의 서비스에 높은 임금을 요구했다. 많은 부유한 고객들을 위해 일했고 웨어러블 아트의 예외적으로 복잡한 작품을 만들었다.

금은 탐욕스러운 기업가인 셀 골드를 시장에 불러들여 당신이 제공하는 금의 진짜 가치로부터 속아 넘어가지 않도록 하고 그런 종류의 사업가와의 협상을 피하기 위해 돈을 벌게 된다. 이러한 우려는 1970년대의 금 거품이 다시 한번 붕괴하게 된 원인을 살펴봄으로써 대응될 수 있다.

금은 점점 더 많은 현금으로 보여진다. 1979년 카터 대통령은 폴 볼커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으로 선택하여 1970년대 경제를 인터넷고물상 초래하는 충격적인 인플레이션에 대한 대우를 보장했다. 그는 연방기금 금리(FFR)를 인상함으로써 그렇게 했다. FFR은 은행들이 서로 대출할 때 부과하는 이자율이다. 이 금리가 증가함에 따라 은행들은 이 금리가 더 어려워지거나 더 많은 비용을 얻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다른 은행들 본질적으로, 이것은 경제에서 현금을 끌어낸다. 금의 비율은 연준의 펀드 금리가 9%를 넘었을 때 급격한 하락을 시작했다.

유감스럽게도 내 사촌은 2015년에 비극적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아름답고 겸손한 젊은이였고, 그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그에게 최하위 조타수를 제공했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친절했다. 하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설상가상으로, 모든 금의 99%가 지구 중심부에 잡히고, 만약 우리가 이 모든 금을 얻을 수 있다면, 우리는 약 0.5미터 두께의 아주 빛나는 마무리로 지구 전체를 덮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화산 작용에 의해 버려지는 이상한 금 조각을 얻을 것이다. 많은 지질학자들은 금을 발견하지만 다른 성분들과 그것을 발굴하고 분리하는 데 드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로마 시대처럼 더 풍부하고 더 많은 것을 구할 수 있는 광부들은 단순히 1온스의 금을 얻기 위해 수많은 제품을 파야 할 것이다.

금화를 인지된 가치로 구입하고 판매하거나 화폐로 사용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조건은 여전히 요소다. 금 광고의 진정한 내용과 순수성은 그 가치에 관한 추측에 귀속된다. 명시된 가치가 그 본질적인 가치를 나타내지 않는 현실 때문에 화폐로 빠르게 활용되지 않아 결과적으로 물품과 서비스를 획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그것은 확실히 평생을 앞에 두고 있는 젊은 개인에게 이상적인 재정 투자는 아니었다. 내 생각에 금은 아이들을 즐겁게 하지 않거나 질병을 치료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소비할 수 없다. 장식적인 것 외에는 그것을 입을 수 없다. 그것은 저장하는데 돈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