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활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총판구직 결과를 얻고 있는지.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실질적인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할인율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추적 도구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회사에 적합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그들의 계획들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트렌드에 가입했을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조직을 위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연구, 전술 계획, 인상적인 실행이 필요하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글을 읽으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내가 실제로 어떻게 SNS 마케팅을 했는지 간단히 선택할 수 있다.

친구로부터 회사에 대한 단편을 출판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만들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는 불확실하지만) 당신은 밤에 다른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전혀 밝힐 것이 없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얼마나 골치 아픈 소셜 미디어 마케팅인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활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어떤 것이든 정확하게 철자를 쓰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호스트 수시 – 기부, 세미나, 대화,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최근 그들의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더 쉽고 효과적이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킨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할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포스트를 다시 올릴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할 것이다. 콘텐츠, 투표 또는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모든 사람에게 윈-윈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일상적인 장소들이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가운데, 쉬운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모두 통합하면 소셜 미디어의 영역을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sns 마케팅을 요구할 것이다. 당신의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묶음으로써 당신의 비즈니스 문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

둘째,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소셜네트워크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는 이점을 누릴 필요가 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평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코멘트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고, 소셜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고 리뷰할 수 있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인 존재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Pinterest에서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하여 2010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발표되었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사용자를 향해 맞춰져 있다.

트위터콤을 획득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시간이 실제로 트위터콤이 디그와 다를 바 없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로 변했다. 더 많은 친구들과 네트워크로 연결될수록 우리는 SEO 비즈니스로서 수많은 사용자를 개발했고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