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비즈니스 악수가 믿을 수 없는 첫 번째 착시현상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Categories: 건강 - 마사지

우리 모두는 비즈니스 악수가 놀라운 첫 착시현상을 위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악수에 열정을 더한다.

차가운 손바닥으로 악수를 하는 것은 종종 자신에 대한 부정적인 그리고 차가운 인상을 발산한다.

그렇기 때문에, 특히 당신이 중요한 저녁 파티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손바닥을 따뜻하게 하도록 노력하라.혼자서 상상하는 것처럼, 머리나 피부는 산후에 꽤 나빠 보일 것이다. 이것은 몸으로 하여금 새로운 아기에게 연결된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에 필요한 많은 영양분을 포기하게 하기 때문이다. 시장에 스킨케어 제품과 샴푸가 있어서 당신의 피부와 머리카락이 본래의 피부와 머리카락과 마주치게 된다.콜라겐을 포함한 자연스러운 피부 관리 제품 당신의 조직을 재건하세요 케라틴으로 구성된 적절한 헤어 케어 제품을 찾아보세요 당신의 머리카락을 자연으로 되돌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또한 당신이 확실히 다시 멋지게 보이도록 해줍니다.이 모든 시스템은 아주 간단하지만, 무자비하고, 매우 강력합니다! 이것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생산적일 수 있는지 의심스러우신다면, 15분 동안만 사용해 보십시오. 그리고 모델 간 휴식을 위해 구입을 그만두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심장, 폐, 그리고 신체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는 아마 여러분이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과 같이 작동할 것입니다! 지금이 바로 여러분의 가장 큰 힘과 지구력을 얻는 정확한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예전처럼 장벽을 뚫고 나갈 때; 여러분이 성장해야 할 이유를 줄 때, 그 어느 때보다도!이 신체 수용의 문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정말 어려운 문제이다. 또한 좋은 신체 수용의 부족 또한 내가 신체 건강을 소홀히 하도록 야기시켰다. 그것은 또한 나의 신체 건강을 소홀히 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과식과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행동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대부분의 트랜스젠더들에게 신체 수용 끝이 아니라 출발점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것이 왜 우리가 묶고, 턱을 채우고, 특정한 경우에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신체를 더 나쁘게 만들기 위해 수술을 받는 이유이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신체를 변화시킬 것을 고려하기 전에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고 믿게 된다.그런 이유로 나는 트랜스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험하고 싶다.당신의 신체 이미지를 증가시키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현재 몸매와 형태에 대해 당신이 정확히 어떻게 생각하는지 명확하게 하는 것이다. 펜과 종이를 가지고, 당신의 마음을 맑게 하고, 당신의 체격을 묘사하기 위해 당신이 흔히 사용하는 단어들을 적는다. 당신은 하루 종일 당신의 마음속에 메모장과 함께 선택할 수 있는 어떤 생각들을 준비할 수 있다.

당신의 방법을 언급하는 것 만약 당신이 신체 이미지를 신경 쓴다면, 그러면 당신은 하루 종일 당신의 몸에 대한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의견을 뒤집을 가능성이 있다.

훌륭한 것은 당신이 신체에 대한 당신의 사고 패턴을 완전히 명확히 함으로써 이러한 제안들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한 사람이 변화하기 위한 첫 단계를 밟는 것에 대해 그리고 당신의 더 행복한 건강한 사진을 만든다.두 번째 이유는 많은 인터넷 마케터들이 우리의 칼로리 사용이 정확히 무엇인지 확실히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우리몸이 우리의 체지방 상점을 두드리기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이것을 할 수 있는 접근은 우리의 몸이 지방으로부터 먹도록 영감을 받도록 특정한 음식들과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과 같을 것이다. 그 아이디어는 우리가 섭취하는 것이다. 누구나 열심히 훈련하고 날씬한 근육을 얻을 수 있도록 충분한 선행을 베풀지만, 우리는 단번에 정확한 칼로리 결손을 입력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점차적으로 체지방 저장고를 고갈시킨다.문지르는 손 마사지를 시작 사랑하는 어깨와 어깨의 긴장을 부드럽게 주물러주고 손가락을 팔과 다리로 펴고 목을 부드럽게 주물러주어 완전히 이완된 스트로크를 전달한다 연인이 편안하고 편안해지면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c에 발라 다른 레벨로 마사지를 한다.

그들의 몸 위에 서라. 가슴으로 그들의 피부를 케어하는 기쁨을 느끼던 당신의 몸을 부드럽게 문지르고, 다리를 그들의 몸 위로 움직이며, 피부에서 느끼는 즐거움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누군가 특이한 사람이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특정 제품에 대해 의심을 가질 수 있다.

또한, 그가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다음 번에 누군가가 그것을 하고 있을 때 조심하라 주기적인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시스템과 정신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면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의 건강한 개인 트레이 마사지를부탁해 너의 도움으로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도록 보장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정신은 상쾌하고 원기를 회복할 필요가 있다.

두 번째 과제: 당신의 특별한 책 개인을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되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가를 원하게 될 것이고, 당신이 종종 하는 어떤 변화들 또한 당신이 관찰한 것을 메모함으로써 당신과 신체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당신은 당신의 체격뿐만 아니라 당신의 차크라들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