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오감과 필수 재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과 관련된 것을 확실히 사용할 수 있는 필수적인 재료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이 좋은 상식이다!기어를 옮길 때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리면 상점에 들어가십시오.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연기가 나는 것을 보거나 스피드 페이스의 기술자를 구하십시오. 스티어링 휠이 막히는 것처럼 느껴지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생기기 전에 차고에서 차량을 구하십시오.

실용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간에, 여기에 다루어야 할 많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편리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필요한 필수 도구를 차고 및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자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 목록을 작성하고 정비사가 명예를 수행하십시오.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많은 것들이 매우 자신의 것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단계별 규칙을 제공하는 자동차 매뉴얼을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인건비가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다양한 구성 요소는 단순히 비용의 일부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에 50 달러를 지불하여 전구를 교체하는 대신 몇 달러에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수행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긍정적 인 일을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기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는다.

제거해야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장비는 자동차 수리 사기가 대부분의 수리점이 진정한 일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나쁜 사건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보통 나쁜 사과는 TV 휴식을보고 사기꾼처럼 보입니다.

정비사와 이야기하십시오 이것은 최종적이고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확실하게 걸릴 수있는 원격 기능 개발 모양과 그들이 속한 모든 인증 및 회원 지금까지 당신은 정비사에 대해 말하기 전에 정비사가 익숙한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개인에 대한 약간의 연구에 참여하십시오 당신은 아마 당신이 소유 한 몇 가지 물건을 보았을 때 수리를 수행하기 위해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양질의 정비공이라면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전자담배로 불고 있어요.

상점으로 이동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긴급한 상황에 처하기 전에 발견하십시오. 정기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비디오 가게와 같은 개인을 발견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이 정중 했습니까? 그들은 코스 노트가 말한 대로 했고 가정교사가 말한 비용을 요구했는가?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하는 일을 장기렌트 정확하게하지 마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경력을 쌓는 것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등의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더 많은 미묘한 점이 있습니다. 조사를하고 모든 세부 사항을 파악하십시오. 보증과 관련된 실제 세부 사항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12 개월 / 12,000 파운드의 주택을 제공합니다.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마일 보증 이것이 실제로 커버하지 않는 실제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질문을 두려워하지 말고 평판 좋은 시설에는 커버할 것이 없어야 합니다. 최고 수리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을 보유할 것이며 집안 보증은 매 달마다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이 없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매년 약 400 억 달러에 이르는 이유에 대해 영혼이 대답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자동차 수리 찢어짐을 막기 위해 왜 아직도 없습니까?

딜러는 자동차 또는 트럭에 떨어질 수있는 모든 것을 수행 할 수있는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기술자 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 및 서비스를 수행하므로 완벽한 만족을 알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으로 가득 찬 SUV를 향해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서두를 것이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지고 당신의 문과 함께 두 개의 움푹 들어간 곳과 딩이 되는 경향이 있다.

이제 당신은 자동차 수리를 받아야 할 것 같다. 부모들이 아이들을 유아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넓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도 당신이 정말로 다른 곳에 주차했다는 것을 알지도 못하고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우리는 그 뒤를 따르지 않았다.

가스 굴착 장치 변경을위한 상점으로 자동차를 가져 가거나 쉽게 다른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가 지식이 풍부하고 노동에 능숙한 것으로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합의 된 금액을 청구하거나 기능이 성공적으로 완료 될 때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청구하는 경우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상점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가능한지 알아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