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E 인증 로고 디자인을 표시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 검색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ASE Qualified 로고 디자인을 표시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 검색 ASE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나타냅니다. ASE 지정은 의료 전문가 이름 뒤에 MD라는 문자를 사용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중요합니다. 이제 나를 잘못 이해하지 마십시오. ASE 라이센스를받지 않은 훌륭한 정비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사람이 추천하지 않는 한 너무 위험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시장 지정은 NAPA Vehicle Care입니다.

선택한 상점에 ASE 라이센스가 있는 정비사가 있는 경우 ASE 인증을 받으려면 정비사가 최소 2 년의 경험을 쌓고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상점이 존경스럽고 깔끔하게 보이고 상점 주인과 정직하고 신속하게 이야기할 수 있다면 너무 많은 것을 말합니다.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차량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신체 훈련 학교는 일반적으로 예비 학생들이 학교에 갈 수 있는 개방형 주택을 가지고 있으며,이 개방형 주택을 교사와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고 자동 신체 수리 서비스 기술자 과정 및 직업 전망에 대해 문의합니다.

즐거운 사람들을 보호하고, 심부름을하고, 가스에 돈을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정시에 있어야 할 곳으로 데려다 줄 때마다 자동차가 매일 홍보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이 상점에 그들의 차와 트럭을 가지고 간 사람들을 상담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상점은 당신이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질문을 물어볼 수있는 그들의 우수한 고객 중 몇 명을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의 지역에 있는 가게는 자동차 수리를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는가?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마찬가지로 살고 있는 전문가들과 가게 주인들은 그들의 지역사회를 더 많이 구매하기 쉽다. 그들의 실적은 위태롭고 그들은 이웃들을 위해 가장 훌륭한 것을 원할 것이다.

귀찮은 간헐적 인 딸랑이와 같은 문제가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대부분의 차량 경험, 사전에 정비사와 함께 테스트 드라이브를 수행하여 해결해야 할 사항을 정확하게 표시하십시오.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하게 무엇을 대상으로해야하는지 이해할 수있을 것이고, 이는 인건비를 절약 할 것이며, 불필요한 수리를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차량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차량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능, 더 작고 가장 주목할 만하게, 더 경제적 인 스캔 도구는 다른 제조사 또는 모델에 대해 다른 어댑터를 필 자동차리스 요로하는 데 사용됩니다. 커넥터는 표준화되었습니다. 이는 모든 자동차 및 트럭에 대해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조, 모델, 수입 또는 국내 많은 예산 계획은 글로브 박스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디스플레이가 있지만 코드 번호와 설명 및 자동차 감지 장치의 판독 값을 보여줍니다 때로는 스크리닝 기능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스크리닝 기능이 있습니다. 노트북 또는 휴대 전화를 스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처음에는 권장 사항에 따라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정비사를 찾으십시오. 친구는 정비사가 실제로 훌륭한 일을하고 있는지 여부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추천은 신뢰할 수 있고 유능한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를 찾을 때 좋은 출발 위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와이어를 수동으로 당겨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점검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얼마 동안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와이어 하나를 꺼내 자마자 화상, 골절 또는 모든 유형의 얼룩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확인된 경우 와이어를 다시 제 위치로 복구하십시오. 모든 와이어를 확인하는 동일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손상된 와이어는 즉시 교체해야 한다.

최고의 연료 선택 귀하의 차량은 주유소의 펌프에이 자동차 자동 수리 기호 (87)을 갖게 될 일반 무연 연료를 복용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가 수준을 나타냅니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이 잭업되고 무거운 노킹이 발생하여 엔진이 갑자기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 팔의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 문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이라는 측면에서 절대적으로 의미가 없습니다. 입소문 제안은 정직한 것처럼 보이는 상점조차도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작업 가격 : 진실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무료 사기 방지 제안은 차량 수리 작업을 방문하십시오 찢어진 기사 @ 수리 신뢰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 설명서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수리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철저히 읽으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변경 시간을 정의합니다. 자극 플러그 시간이 있으면 자동차 부품을 변경하는 것을 미루지 마십시오.

가장 먼저 당신의 이웃에 신뢰할 수 있는 차량 가게를 찾으려고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