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구성 요소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모든 구성요소는 작은 재정적 약속을 만들어내고 그것이 실제로 당신을 위해 어떻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발견합니다. 개인적이고 당신의 가족을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합니다. 진정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진정한 이익을 줄 것입니다.당신이 묻는 모든 사람이 기꺼이 증식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개인은 당신을 오랫동안 접근하는 것을 돕는 것에 개의치 않을 몇 가지를 선택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적절한 인내심을 발휘하도록 도울 것이다.저는 4일 연속으로 테이프에 관심을 기울였고, 나가서 HP12C 금융 컴퓨터를 샀습니다. 저는 종이를 정말 좋아합니다. 저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저는 이 테이프에 있는 사람과 함께 수익률을 계산하는 것을 매우 재미있었습니다!글쎄, 나는 그곳에 도착했고 집에는 분명히 잠재적 부동산과 관련된 양동이들이 있다.

내 부동산 투자 실수 때문에 나 역시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다. 말들을 타고 뒤로 나가 차고 안에 지어진 남자 동굴에서 노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상상하면서. 그녀는 그것을 나에게 바로 그 때 제공했다.그 점을 강조하다.하청업자에게 알아보라고 시켰는데, 그 동안 부업으로 니스 조사를 한 동안, 주택 매매가 너무 느려서 다팔이들이 잽싸게 덤벼들었어요. 우리 하청업자는 특별히 9만 달러로 어림잡아 주더군요!당신은 부동산 투자자 재교육을 받는 것으로 시작한다.

당신은 어떤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당신의 페이스에 맞는 공부를 할 수 있다.

그들이 정규직을 맡고 있지만 일을 그만두고 싶지 않은 무질서한 정장들뿐만 아니라 여가 경험을 통해 생산적인 무언가를 하는 가정주부들 또한 배우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그것은 확실히 효과적이다. 어떤 일을 시작해도 좋은 방법소유물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음처럼 시간 집약적인 것은 아니다. 당신은 평범한 일을 체크하고 있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낯선 길을 택 동탄 여울시티 하고, 다른 동네를 순항하여 출근하고, 못생긴 가게로 주소를 적어두세요. 만약 여러분이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온다면, 똑같이 수행하되 주소를 적어두도록 하세요.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2분씩 더 찾는 것은 많은 시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을 정제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특히 아이가 있는 사람). 마지막으로, 시간이 종종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의 플러그를 뽑아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사업을 위해 얻을 수 있는 몇 시간을 선택할 것이다.당신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많지만 경제적인 것은 단지 당신이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소유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그리고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과 강좌에 비해 훨씬 더 적은 노력으로 실질적인 경험을 얻는 것을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하고 어떤 쇼를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멘토들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도전들을 멈추게 하는 것은 당신이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당신의 안전망이다.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당신의 다음 레벨로 끌어올리려는 진지한 누군가를 위해 멘토는 실제로 당신이 그것을 혼자 할 때보다 훨씬 적은 위험성을 가지고 그곳에 더 빨리 갈 것이다.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않음: 속성 평가 방법을 빨리 배우십시오.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정답은 실제로 간단합니다. 집이나 재산의 가치는 무엇인가? 숙박시설에 수리가 필요할까요? 정확히 얼마에 당신의 집에 갈 수 있습니까? 그것은 모두 숫자에 따라 나온다!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기업가 두 분 아래서 멋진 기회를 주신 RIM에게 감사 드립니다. 하지만 저는 트러블이 계속하기를 원하는 양복을 입고 60시간에서 80시간 7일 동안 일을 하는 데 지쳤습니다. 저는 19가지 원칙을 따르는 소규모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했습니다.하지만 당면한 문제에 있어서 당신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해서 정말로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기 위해서가 아니다 그것은 필요한 것은 법정이나 다른 공공 통신의 원천으로부터 동일한 수입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한다.

현금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저는 거의 4일 연속으로 테이프에 관심을 기울였고, 나가서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습니다. 저는 종이를 정말 좋아합니다. 저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도 아주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