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가능하면 충전 카드로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비용을 충전 카드로 지불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의 다재다능함을 제공한다.

만약 어떤 것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충전 카드 사업에 전화를 걸 수 있고, 요금에 불일치할 수 있다.

수많은 카드들은 또한 약간의 사기 보안을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은 또 다른 방어선을 가질 수 있다.

명심하십시오 : 모든 와이어를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상적인 터미널에서 와이어를 고정하는 동안 혼동을 일으켜 더 많은 차량 수리 작업 손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아마도 그들은 이웃과의 관계가있는 아주 작은 장소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아마도 당신은 오랜 기간 동안 주변에있는 상점이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좋은 차체 수리 작업 전문가가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강력한 기술적 이해가 필요하지만 마찬가지로 외모에 대한 훌륭한 감각이 필요합니다. 인내심은 마찬가지로 작업의 요구 사항입니다. 최종 제품이 완벽하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자동차 바디에 모래를 뿌리고 작업하는 끈기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을 고려하고 자신에게 진실하십시오.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및 트럭 매장의 첫 등장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문제가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차량을 어디에서 가져 가는지 관찰하십시오. 친구 및 이웃 사람들로부터 어떤 자동차 상점에 대한 의견을 구하고 어떤 경험을했는지 추천하십시오. 실제로 특정 수리 작업장을 경험 한 개인의 증언을 통해 서비스 센터가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바디 전문가가하는 일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작업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 부품으로 교체하고, 바디를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등으로 구성된 차량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알지 못할 수도 있는 훨씬 더 미묘한 점이 있습니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으로 좁히고 필요한 작업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노동 률과 부품을 얻는 곳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모든 수리 작업에서 우수한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를 처리하거나 별도로 독립적 인 자동차 정비사가 딜러에게 저렴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딜러에게 제공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자동차의 품질,하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당신의 차와 트럭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우수한 작동 순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문제를 수리하면,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정이 도로에서 안전하다는 훌륭한 이해를 느낄 것입니다 사실은 당신이 운전할 때, 브레이크는 당신의 차량을 총 정지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오작동 브레이크로 운전하는 경우 심각한 문제 또는 시나리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비사 또는 정비사에게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을 받았거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가 좋은 옵션인지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정비사의 자격에 대해 문의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 디젤 학교에 다니는 사람은 차고에서 성숙한 사람보다 차량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받을 것입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정 및 이웃이 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을 이해하는 모든 사람에게 질문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서비스가 만족 스럽거나 단순히 괜찮은지 묻습니다. 마찬가지로 청구서가 동의 한 수량인지 또는 그 이상인지 묻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기름을 수정하십시오 : 표준 기계적인 능력을 가진 개인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기름을 바꾸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등급의 기름, 더러운 작업복을 입고 장갑을 착용하면 실제로 작업을 수행하는 데 가까워 질 것입니다. 사용 된 윤활유를 현지 차량 부품 상점으로 끌어 들이기 위해 두 개의 빈 우유 용기를 보관하십시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이것은 도움이됩니다. 당신과 세상

차량을 구입 오일 수정 또는 기본적인 다른 것으로 가져 가라. 기술자가 자신의 작업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잘 알고있는 것처럼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합의 된 수량을 청구하거나 작업이 완료 될 때까지 알지 못했던 요금을 숨겼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동차 수리가 필요한 중요한 작업을하기 전에 상점을 좋아하는지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를 가지고 가고 싶은 사람을 고른 후에, 처음에 더 나은 회사 국에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가게에 대한 불만이 있었는지 알 수 있고, 만약 그렇다면, 세부사항에 대한 불만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