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에 대한 감각을 받는 동안, 많은 공간을 검토하십시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당신이 장소의 감각을받는 동안, 많은 공간을 검토하십시오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표시 될 수있는 모든 교육 인증서를 검색해야합니다 직원이 잘 훈련 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긍정적 인 결과를 표시 할 것입니다 벽은 벌거 벗은 곤충 활동 경고 표지판이며 근로자에게 훈련 환경에 대해 물어 보도록 촉구해야합니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 라이트 및 턴 리더를 점검하십시오.누구나 작동하는 로우 빔 및 하이 빔을 가질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뒷면을 보도록 하십시오.페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조명도 중요할 수 있다.

웹이이 특별한 좋은 참조 인 이유는 분명히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수천 개의 사이트의 새로운 결과입니다. 자동차 수리가 거의없는 경우에도 매우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웹이 다양한 메커니즘 의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증언(WOM)을 통해 주변을 확인하고, ASE 또는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뷰를 확인하십시오. 시설을 살펴보십시오. BBB로 티끌 하나 없는 체크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삶의 부족을 암시하는 두문자어와 관습적인 감각일 때 그것들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형태의 자동차 개조를 전문으로하는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가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고정에 집중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취급합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개선하지만 자동차 자동 수리는 전문 분야에 속하지 않는 경우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에 관한 사람들은 수리점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사용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이 작업을 나열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기가 어렵습니다. 2 시간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시장 차고가 선택하는 것처럼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하자마자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부동액 글로브를 적절한 비율로 포함하십시오.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착용하고 상점 장비의 $ 100,000,000 비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이 사람들의 서비스 요금은 Tri-City 주에서 시간당 $ 70에서 $ 120까지입니다. 몇 년 전에 의사와 같이 차를 수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에어샤프트 고려씰링 지불하려고한다면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소비해야합니다. 임대 및 훌륭한 확장 보증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행운이 있습니다. 딜러에게 가져 가면 동일한 장소에서 오일을 교환하고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받을 수 있으며 때로는 타이어 회전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인터넷에서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수리에 대한 모든 사실을 알고있는 사람은 자동차에서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훌륭한 리소스이며 모든 많은 분석가 사이트는 무료입니다!일부는 시각적 등록자를위한 비디오가 필요합니다.

일단 기록이 좁혀지면, 언젠가 가게에 들러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의 건물이 정말 어떻게 생겼는지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주라. 당신은 깔끔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한다.

당신은 또한 정중한 대표들의 환영을 받기를 원한다.

귀하의 불만이 일상적으로 조금 밖에 없다면,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를 예로 들며, 정비사와 함께 미리 테스트 드라이브를하여 정확하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구매가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고 추측하지 마십시오.이 개인은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알고 있으며, 이는 인건비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되며, 불필요한 수리 및 유지 보수를하지 않아도됩니다.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를 사용할 때 상점 대 불만 사항에 대해 확인하십시오. 또한 고객 만족을 위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는 인터넷입니다. 상점에 대한 리뷰 또는 의견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탱크를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것은 물과 응축이 탱크에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교훈은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제품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마지막으로 연료 안정제를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또는 트럭이 수리를 필요로하지 않도록하는 이상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정비는 운전자가 제공 할 수있는 예방 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