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들은 차에 부딪힐 수 있는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최신 장비를 매우 잘 갖추고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딜러는 자동차에 떨어질 수있는 모든 것을 수행 할 수있는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기술자 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 및 서비스를 수행하며, 완전한 만족을 알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이번에 GPS 시스템 내에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안심할 수 있는 휴머노이드 음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매우 위안이 된다. 적어도, 당신이 탐험하고 있는 지역들 사이에서 지도를 몇 개 잡아라. 카메라와 함께 당신이 탁 트인 도로에 놓여 있는 것을 알아내는 것을 연대기적으로 기록하라.

타이어를 타지 마십시오.발을 계속 밟으면 장치가 과열되어 가능한 한 빨리 더 많이 고장날 수 있다.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바람직할 것이다.

경기 침체기에 일자리가 부족하고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 기간이 만료되면 차를 기다리는 것은 자동차 수리일 것이다. 당신은 3~4년 된 차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단지 더 이상 자동차 지불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귀하가 선택한 잠재적 인 상점에 ASE 인증을 받기 위해 ASE 교육을받은 정비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평판 좋은 정비사는 적어도 두 가지 경험이 있어야하며 테스트를 통과해야합니다.

팁과 제안은이 자동차 지하 세계의 표면에 긁히기 만합니다. 물론, 일부 포인터는 실제로 필요한 것은 경험이 풍부한 내부자 정보입니다. 필요는 실제로 계속되고 있으며, 자동차 수리를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일어나는 일을 식별하는 방법은 가격이 책정됩니다. 올바른 지침을 통해 자동차 고객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독립적으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적합하지만 많은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이를 해결하기위한 조치가 있습니다. 정비사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하여 대부분의 소음을 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에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자체 스캔 도구가 있습니다. 그들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그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공들은 사업을 한다.

그래서 그들은 전망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어떤 가게들은 그것을 무료로 하지만 진단하지 않고 코드를 읽기 위해서만 측정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스스로 할 수 있다.

그것은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일반적으로 종이 서비스 설명서 인 가정 정비사의 내부 측면에있는 하나의 지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대신 설명서 내의 페이지에 얼룩이 묻습니다. 많은 책이 이런 식으로 망가졌습니다. 일정량의 그리스를 제거하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부분적으로 모호하게하는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이 남아 있습니다. 영역을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그것은 아마도 사람이 수리 작업을 시도할 때 제한적일 것이다.

선택한 상점에 당신의 차를 가지고 갈 때, 상점 자체가 청결하고 배열할 때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제안할 수 있던 가능한 서비스와 함께 당신의 관심사에 관하여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에 특정하십시오 어떤 차 수선소는 당신이 진실로 원하는 것 이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안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모두가 당신의 타이어를 바꿀 수 있을 때 사람은 당신의 브레이크를 바꾸고 싶을 것이라는 점을 말할지도 모른다 이 양상에서 당신은 얻어야 한다 완전한 설명은 왜 조정이 필요한지 이해하고 수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리가 매우 필요한 경우 서비스 상점에 감사하므로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불평 자동차 수리가이 평범한 것에서 조금 벗어난 경우,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하여 정확하게 필요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해야하는지 알 수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인건비를 절약하고, 아마도 불필요한 서비스를 만드는 것으로부터 그를 구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를 가지고 가고 싶은 사람을 선택한 후에, 먼저 더 나은 사업국에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우리가 비디오 가게에 대한 불만을 목격했는지 알아낼 수 있고, 만약 그렇다면, 정보에 대한 불만이 무엇이었는지 또한 당신에게 만족감을 주었는지 혹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지를 알려줄 수 있다.

가게는 현지에서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이웃에 살고 있는 기술자들과 가게 주인들은 아마도 그들의 이웃을 더 많이 조달할 것이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고 그들은 근처에 사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로운 것을 원할 것이다.

자동차 산업은 매우 기술적 인 분야입니다.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실제로 정비공이고, 아버지는 자동차에서 일합니다. 바보 같은 정비공의 시간은 여분입니다. 기술자는 이제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자동차를 수리해야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자동차 수리 팩을 신차장기렌트카 하나가 아니라 두 가지 속성으로 조사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