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워드프레스를 설치한 사람! 훌륭한 작품이야!이제 좀 더 기술적으로 생각해야 할 때야, 만약 네가 여기까지라는 뜻이라면, 나는 네가 테마를 설치할 수 있다고 믿어.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이제 워드프레스를 설치한 사람! 훌륭한 작품이야!좀 더 기술적으로 접근해야 할 때야, 만약 네가 여기까지라는 뜻이라면, 나는 네가 테마를 설치할 수 있다고 믿어.

나는 Jakob 블로그 디자인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모두에게 비용 호소 많은 사람들은 단지 화려 함을 좋아합니다. 멋진 워드 프레스 드레스의 가격은 종종 느린 로딩 블로그입니다. 사용성이 전혀 증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블로그의 모습을 꾸미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달성 될 수있는 추가 방법이 있습니다.

설치 프로세스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저장소 PHP 버전이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호스트 회사에서 사용하는 버전이 긍정적이라면 헬프 데스크에 문의하십시오.

나는 동등한 방식으로 바닥 글과 페이지 슬라이스를 개발하고 kubrickfooterjpg와 kubrickbgwidejpg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각각 Kubrickfooterjpg는 760px X 63px이고 kubrickbgwide는 760px X 40px입니다.

Blogger 계정을 사용하면 인터넷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Shout Box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기능을 수행하는 예쁜 테마와 멋진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핵심 템플릿 파일을 추가하십시오.그러나 작성자와 함께 갈 수 있는 것은 헛된 일이 아닙니다.

모든 기본 구성과 함께 사용할 때 중복 내용 증명이 아닌 WordPress cms 실제로이 CMS는 거의 100 %의 콘텐츠를 모방하려고합니다. 평소와 같이 시스템에 속한 오류는 장점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RSS 피드와 같은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게시물 및 댓글, 트랙백 URL, 월간 아카이브 및 밤새도록이 수의 유사하거나 동일한 페이지를 반환하는 URL은 중복된 게시물의 명확한 의자 케이스를 나타낸다.

이제이 블로그의 테마를 변경하기로 선택하면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치할 시간입니다 다시 테마를 대체 할 고려 사항이 있다면 만료됩니다. WordPress 웹 로그의 일부로 다음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높은 검색 결과를 얻고 인터넷 기업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추기 위해서입니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사용하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신속하게 편집하거나 대량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전체 게시물 배치 작업 태그 및 더 많은 것

WordPress가 https://partner-safe.net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Msn 공백을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여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이미지 디렉토리에서 기본 WordPress 테마를 검색하면 Kubrick look에 유용한 기본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지금은 진정한 노력 – 특히 관심있는 파일 하나만 : kubrickbgwidejpg Jakob 디자인의 경우 다른 Kubrick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Fancy, 더 복잡한 디자인

Jakob 블로그로드에 대한 위험을 빠르게 증가시키기 위해 나는 헤더 또는 바닥 글꼴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디자인이 본질적으로 모든 새로운 코트와 함께 기본 WordPress 테마로 등장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간단히 그래픽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사실, 나는 두 개의 열 효과로 블로그 페이지를 생성하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만 만들면됩니다. 블로그 페이지는 설명을 프레임할 수 있는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을 중심으로 떠있게됩니다 페이지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웹 사이트에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는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의 오늘날의 웹 회사는 당신에게 몇 가지 간단한 필수 WordPress를 설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나는 HostGator를 제안합니다 그들의 관리 섹션은 간단한 탐색뿐만 아니라 심지어 당신이 자신의 웹 사이트에 기사와 웹 페이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Photo shop의 블로그 페이지와 함께 드로잉을 시작했습니다. 모서리가 둥글고 기본 WordPress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데이션이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우가 특징입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기본 설치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애드 센스 가능성을 극대화하려면 몇 가지 플러그인이나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합니다.하지만 모든 사람이 블로그에서 다른 기여자 및 작가와 광고 수익을 공유 할 수있는 Adsense 수익 공유 플러그인을 시도 할 수있는 기회가 점점 쉬워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Illustrator에서는 페이지에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배치하고이를 사용하여 슬라이스를 만들었습니다. 슬라이스는 몇 가지 더 큰 이미지의 대표적인 비트입니다.이 특별한 경우에는 슬라이스를 저장했습니다.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는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얻는 데 사용됩니다.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콘텐츠 기사가 추가됨에 따라 슬라이스의 복사본을 수직으로 쌓아서 두 열 배경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브라우저가 블로그 프론트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유일한 이미지입니다. 따라서 블로그는 매우 쉽게로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