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 조명, 특히 출입구 주변은 강도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옥외 조명, 특히 출입구 주변은 강도들을 예방하는 데 긴 방법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집으로부터 지정된 거리에 있을 때 안상홍 시작하는 움직임 조명들 이런 식으로, 당신은 항상 불을 켜놓지 않고도 도둑들을 겁탈할 수 있다.

당신은 울타리를 잠그고 있나요? 튼튼한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아 두는 것이 당신의 습관인가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 습관을 실행할 시간 당신은 종종 뒷마당에 놓여진 중요한 물건들을 가지고 있고, 자물쇠가 그 물건들이 가져가는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슬라이딩 글라스 도어가 있는 경우 문틀에 핀이나 못을 약간 설치하여 도둑이 도어를 들어올려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집 진입점 조사A 출입구는 당신의 집 안에 있는 개인들을 가능하게 하는 어떤 장소이든 있다 이것은 창문과 문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훌륭한 재고를 제공하고, 각 문과 창문의 잠금장치와 강도를 점검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전기 회로 홈 보안 시스템은 어떨까요? 이것들은 가장 단순한 유형의 시스템들 중 하나로, 그들을 가장 전형적인 것들 중 하나로 만드는 것들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들은 침입자가 당신의 집에 가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입구들로 구성된 당신의 집 밖을 보호하는 훌륭한 일을 합니다. 두 종류의 전기 회로 경보기가 있습니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홀드백과 차지백 – 이것은 완전히 딜 킬러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정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은 귀하의 커미션 비율을 보류합니다. 이 금액은 대개 귀하 때문에 총 커미션의 5%-10%입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딜러점에 대해 청구 책임을 지게 됩니다. 고객이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비용청구 기간 동안, 이것은 당신이 B가 만든 수수료를 갚기 위해 갈고리에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비용청구 및 보류가 있는 가정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에 매우 유념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빠르게 침몰시킬 수 있습니다.현관문과 뒷문 옆에 하나를 놓아라. 그것은 나쁜 남자들에게 그들이 떨어져 있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더 이상 집 보안캠의 비용이 그렇게 많이 들지 않지만, 더미 감시카메라는 덜 비싼 옵션이 있다!정말 우리 집에 보안문이 필요한가요? 당신의 집을 위한 보안문 구입 여부는 개인의 선택이다. 그러나 유감스러운 사실은 강도사건은 안전한 지역사회에서도 일어나고, 높은 보안문들은 당신이 그러한 유형의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을 줄여준다. 고급 보안문이 도둑들을 쫓아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그것은 마찬가지로 경악을 풀어준다.당신의 집은 잘 보호되어 있고, 당신이 가장 먼저 침입한 사람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가장 적다고 가정하자,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다면, 경보기는 당국에 문제를 경고할 것이다. 많은 경우, 경보기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당국에 경보할 수 있다.

당신의 집에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설정하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한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분명히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당신이 집 보안 시스템을 관리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 보안 표지판과 스티커를 당신의 마당과 창문에 둘 수 있다.

이것은 도둑들을 막는 것을 도울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의 보안 시스템을 검사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증하지 않는다.만약 당신이 움직이는 유리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불법적인 출입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