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실제로 많은 가벼운 존재들과 마주친 “베일의 반대편”에 자주 갔다.

Categories: 건강 - 마사지

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실제로 많은 빛의 존재들을 실제로 마주친 베일의 반대편으로 자주 갔었다. 이 빛의 존재들은 실제로 보통 육체적인 종류의 모습을 취하고 있었고, 우리가 여기 물리적인 세계에서 우리의 육체적인 형태를 통해 서로 연결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과 교제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축하에서,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는 갑자기 그가 실제로 있는 것처럼 그를 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에. 그리고 놀랍게도, 나는 또한 나를 빛의 존재로 보았다.

현재의 환경에서는 필수적이지만 정기적으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전신이나 신체의 특정 부분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신체 해독을 사용합니다.

나의 첫 단락의 또 다른 관심사는 – 너는 너의 천체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니? 당신이 아스트랄 여행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미묘한 몸을 볼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있을 때, 나는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볼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주었습니다 당신의 상상력으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부가 혜택은요?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각 운동과 함께 당신의 몸에있는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그룹은 그것에 대해 믿으십시오!예를 들어, 일상적인 오래된 팔 굽혀 펴기를 할 때,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끝내기 위해 발을 사용해야합니다!당신은 또한 표준 스쿼트를 하면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킨다.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캘리스테닉 운동에 대해서도 똑같이 유지된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 동시에 모든 근육 그룹을 사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토닝 된 신체를 효과적으로 구축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의심 할 여지없이 매우 중요합니다. 운동을하면 신진 대사율이 높아져 신체에서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 때문에 운동은 피곤할 필요는 없지만 정기적으로해야합니다. 일주일에 5 번 상태? 근력 훈련과 심장 운동의 혼합은 훌륭한 선택이다.

당신의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 한다는 것은 꽤 확실하다.물은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당신의 몸을 계속 유지시켜준다.물이 없다면, 당신은 사라질 것이다.확실한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 형성되기를 기다리는 많은 달콤한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의 달콤한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에 물을 채우도록 시도하라.

당신의 해독 내내 그리고 당신이 활력을 되찾고 활력을 되찾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더 가볍고 젊어진다고 느낀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 상태를 개선한다.

당신의 차크라와 천체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천체의 일부분이며, 그 몸은 당신과 끊임없이 함께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아스트랄하지 않을 때 당신의 천체 본질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응답했습니다.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육체적 인 몸의 안쪽에 실제로,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당신의 육체적 인 모양과 겹치는다는 것을 진술하는 더 정확한 방법은 당신이 단지 무게를 들어 올리기보다는 더 많은 것에 집중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몸 건물에서 달성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주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훈련의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훈련을 통해 마음을 추적하고, 동기 부여를 돕고, 좋은 사고방식을 유지한다.

그렇다면 몸을 만드는 당신의 목표는 무엇인가? 어떤 종류의 몸을 원하십니까? 당신이 이것들을 적어두거나 마음 속에 넣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신체 구조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

특별한 엘리트 개인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데려옵니다. 그들은 신체 언어의 힘으로 다른 https://gjsb.info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게합니다. 엘리트 개인은 입에서 나오는 단어가 신체 언어만큼 가치가 없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회의의 처음 몇 초 이내에 자동으로 당신에 대해 많은 즉각적인 추측을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사과 체형이다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 가장 좋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체형이다 당신은 당신의 생일에 맞게 옷을 벗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과 다른 누군가를 포함하는 시원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와 유사하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인지 이해한다 사과 체격으로, 최고의 목표는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얼굴을 향해 더 큰 주의를 기울이거나 당신의 다리를 향해 아래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여성의 키도 마찬가지로 최고의 몸매에 기여합니다. 56 인치에서 510 인치 정도의 여성이 좋은 신장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인 58의 높이는 여성이 높이 평가하는 좋은 높이입니다. 24 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마찬가지로 여성에게 권장됩니다. 마찬가지로 28 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가 가장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