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적을 위한 선택사항이 있나요? 당신이 화주, FedEx, USPS 등을 선호한다고 가정하면 이것은 상당히 큰 수치가 될 수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해운 & 항만

선적을 위한 선택사항이 있나요? 당신이 화주, FedEx, USPS 등을 선호한다고 가정한다면, 이것은 상당히 많은 소매상들이 당신이 특정 상인을 고용하는 것을 선적할 경우에만 선적과 배송을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중요하지만 깨닫지 못할 것 같은 한 가지 요인이다. 특히 당신이 계약을 체결할 때마다 당신의 물건을 매우 오랫동안 운반할 화물 운송 회사나 회사에 연락할 경우, 당신은 그 물건들이 안전한지 확신할 필요가 있다.

운송 중에 나쁜 일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서 다르게 일어난다. 상품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손해를 보고 가격대에서 상당히 개방적인 상태로 끝날 것이다. 상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항상 상품의 보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회사의 정책이 무엇인지 관찰하라.

실제로 운송할 수 있는 자동차의 형태에 대한 선택은 만약 당신의 차가 매우 비싸거나 수집 가능한 물건이라면, 당신은 결코 위험을 감수해서는 안 되고, 당신의 차가 싸고 수리비가 너무 많이 들지 않고, 그것들을 롤 인 롤 오프 배송이나 오픈 이동으로 운송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일부 소매상들은 모든 주문을 하루 중으로 처리하고, 다른 소매상들은 무력하게 두세 번 처리한다.

그 날이나 다음 번에 물품 자체를 선적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금요일 그룹이 주말이 될 가능성이 꽤 있다면, 정품 선적 비용은 월요일의 하루 늦게까지 사용이 중단될 수 있다.

더 일반적으로,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받는지에 따라 국내 선적료가 책정되었다. 당신은 돈에 관한 작은 물건을 얻기 위해 몇 달러를 지불할 수 있지만, 너무 비싸지 않은 것을 선적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쓸 수 있다.

이 종류의 국내 선적은 단지 그 물건의 무게에 기초한다.

이것은 혜택에 근거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통과하면서 보호되도록 당신의 주문에 따라 보험을 가입하도록 노력하라. 시스템 또는 더 빠르고 안전한 배송 팁을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지 확인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회사들은 또한 이 배송의 품질보다 더 많이 건너뛸 수 있다.

당신이 포장되어 배송된 가구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만큼 높은 기준이 나오지 않았더라면 이 회사 공업용랩 는 가능한 한 한 한 상자에 밀어 넣어 배송 천에 저장할 수 있을까? 그 상자들은 물건을 만들기 위해 맞춤 제작된 것인가? 이 회사가 일년 내내 창고 선반에 놓여 있던 미리 상자에 넣어둔 나이트 스탠드를 선반에서 끌어올리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이제 침체되기 시작했거나 심지어 날씨 손상까지 입는다?

이베이를 검색하여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차량 운송 태그가 있는 항목을 언급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쇼핑하고 싶은 실제 상점을 선택하고 오직 물건만 무료로 배송할 수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실패하기 어려운 한 가지 요인이다. 특히, 계약서에 서명할 때마다 당신의 물건을 실제로 오랫동안 운송할 화물 운송 회사나 사업체에 연락하여 매우 중요하다. 상품이 없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은 파티에서 다른 일이 일어나는데, 운반하는 동안 나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은? 상품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손해를 보고 금전적인 구멍으로 끝을 맺게 될 것이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 항상 당신의 상품에 대한 보험에 대해 이야기하라. 회사의 보호가 무엇인지 밝혀내라.

만약 당신이 새로운 선적 박스나 그 중 다수를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생각한다면, 인터넷 브라우저 너머를 한번 보라. 만약 당신이 온라인 쇼핑을 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선적 박스를 위해 즉시 쇼핑할 것이고, 많은 사이트들은 사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상점들이 온라인에서만 어떤 박스들이 선호되는지 완전히 볼 수 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온라인 쇼핑의 추가적인 이점은 당신의 상품 중 1개가 당신의 문으로 배달될 것이라는 것이다. 추가 편의를 위해

2년 전, 이베이 파워셀러(이베이(TM)에서 항상 파는 사람)는 온라인 경매로 다양한 고가의 물건을 판 행성 뉴스였다. 그리고 나서 그는 홈 화주들에게 줄인 돈을 지불하여 실제 주문을 전달하지 않고 갑자기 문을 닫았을 때, 또는 그의 돈을 환불했을 때 그의 고통을 상상해보라!

사실 당신이 선택한 해운회사는 당신의 패키지의 운명에 특히 큰 역할을 한다.

보통 초보회사와 잘못된 평판을 가진 해운회사를 선택한다.

당신은 당신의 화물을 취약하게 만들고 있다.

빠른 공급 제품이 배송되기까지 평균 2주가 걸리는 개발 배송 회사를 한 번 가지고 있는 합리적인 가치 있는 시간에 배송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모든 상인들이 현실 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사람들이 고객들에게 온라인 쇼핑을 하는 한 가지 이유다. 그래서 만약 배송비가 추정치에 비해 더 비싸더라도, 모든 배송 가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주문을 계속한 후에 자주 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