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타고 갈 사람을 선택한 후, 먼저 더 나은 사업국에 확인하십시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차량을 타고 싶은 사람을 선택한 후, 더 나은 비즈니스 국에 먼저 확인하십시오. Yow는 상점에 불만이 있는지 알아낼 것이고, 그렇다면 불만 사항이 대략 무엇인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정보는 그 만족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또는 아마도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경우

2) Union은 AC Delco 또는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를 사용하여 자동차 수리점을 연결합니까? 차고는 당신의 생산물을 취급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장래의 장기 정비사 또는 자동차 정비사를 미리 가려내는 적절한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기계공이 일반적인 분위기뿐만 아니라 존경심으로 당신을 대하면 좋은 출발입니다. 또한 상점에서 특히 청결 함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합법적 인 것처럼 보이면, 아마도 여기가 큰 수리를 해야 할 곳일 것이다.

가스 장비 변경 또는 간단한 다른 유형을 위해 비디오 가게에 차를 가져 가라. 기술자가 지식이 풍부하고 자신의 업무에 능숙 해 보이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금을 청구하면 동의를 얻거나 기능이 완료 될 때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어떤 훈련을 받았습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모든 경로의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기술자가 제공하고자하는 것은 공구 벨트 아래에서 수개월의 경험을 통해 잘 훈련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서면으로 작성하는 것입니다. 작업에 대한 견적서,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 정보, 모든 종류의 것들을 작성하십시오. 정비사가 견적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너무 게을러서 수행 할 수 없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 두는 것입니다. 게임 중 어느 곳이든 자동차 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가격 및 보증 정보와 함께, 당신은 서핑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모든 소유자 설명서에는 유지 관리 체제가 있어야합니다.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시키고, 오일을 초침으로 교체하고, 튠업을 수행해야하며, 타이밍 체중 감량 의류를 변경해야하는시기가 나와 있습니다. 세단, SUV 또는 트럭이 점화시 정보를 얻었을 때 가야 할 곳으로 가기를 원한다면, 이러한 유지 보수 항목을 계획하십시오. 유지 보수 일정을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다음날 문제에 대해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하게됩니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합니다.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통지할 수 없을 정도로 작을 수 있습니다. 주요 사이클의 100 가지 이벤트를 얻는 데 단수로 발생하더라도 엔진 표시등을 켜고 운전자에게 상황이 존재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이 경우 종종 필요한 것은 빛을 갚고 햇빛이 야채와 과일에 다시 오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햇살이 다시 비추면

먼저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샵을 검색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동차 두통을 앓고 나면 차량을 어디에서 가져 가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자동차 샵을 추천하고 어떤 경험을했는지에 대한 친구 및 이웃의 의견을 구하십시오. 특정 수리점을 가진 사람들로부터의 추천을 받으면 수리점이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부동액 처방약 목록의 다음 항목 유체는 또한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해야하며 충분한 양이 필요합니다. 유리창 워셔액은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잊어 버리는 개인입니다. 가능하다면 빨리 헹구고 겨울 공식으로 교체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얼면 훌륭한 호스가 터질 것입니다.

어떤 상점이 일반적으로 근처에 있는지 찾기 시작하는 좋은 장소는 온라인 Google이며 다른 검색 엔진은 귀하의 코너에 설립된 결과를 표시합니다. 여러 김포공항주차예약 번, 경험이 풍부한 리뷰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은 과거 고객이 전화 상점에서 경험한 것과 관련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표시되지 않으면 사이트가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자동차 수리 문제와 관련하여 주어진 시험입니다. 또한 몇 년의 경험이 있는지, 얼마나 오랫동안 중소기업 이었는지 묻습니다.

자동차 유지 보수 정기 점검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액체를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모두 한 번 점검하면 자동차 자동 수리가 몇 주 정도 필요합니다).

만약 자동차 부품에 대한 욕구가 있다면, 당신은 종종 싼 물건을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