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넷째,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합니다.이 Aggregator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목표 게시물에 Aggregato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Aggregator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똑같이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날짜에 게시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Tweet Deck 및 Hoot 소프트웨어를 좋아합니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들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하라 고객들에게 뭔가 기술적인 것을 주라, 알아차리기 어려운 것을 주어라.

일단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한편, 귀하의 콘텐츠는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이 경험하고있는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MLM이 많이 없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탐사를 쉽게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쉬운 방법을 모르십니까? 자신의 사용을 위해 그것을 알아 낸 다음 남성과 여성과 공유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 사항을 따뜻한 출판물로 옮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입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관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의미없는 이야기를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에 더 가깝습니다.) 그럼, * 에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없는 것처럼 이것을 제기합니다.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발에서 자신을 걷어차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배경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으며 공기는 3rd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합니다. 그러나 RDS와 함께 표시되므로 어느 스테이션에서 듣고 있는지 논스톱으로 표시됩니다.

첫째, 우리는 분석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작은 사업을 다시 꾸미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그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인터넷 광고가 우리를 방문하고 성공을 실현할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당신은 보도 자료와 함께 가서 온라인으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금 게시 sns 마케팅은 온라인 버즈가 있습니다, 뉴스 대행사에 연락을 시작

거실에서 과거의 일, 당신은 최대 10 사람들에 대해 포장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함께, 우리는 네트워크 마케팅이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람들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왜?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들어 와서 온라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독자의 가치를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독자가 제공 할 수있는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이러한 종류의 콘텐츠가 자신의 소셜 사이트를 공유하는 경향이있는 것으로 판명됩니다 실제 상황에서 이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개인은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창조물과 마주하게됩니다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당신이 가져온 물건과 나중에 구매자가 양심의 가책을 느끼거나 고용하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가장 오피가이드 낮은 경우에는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쁜 경우에는 동료들에게 떠나라고 조언할 것입니다 !!!

또한 그들이 회사 또는 어쩌면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가는 곳에 익숙해지십시오. 케이터링 회사는 포럼에서 놀고 있습니까? Facebook에 큰 존재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나는 어떻게 대인 관계 마케팅, 당신은 물어 수 있습니까? 내 블로그에서 이것을보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LinkedIn의 이미지로 이동하십시오.

이것은 기업과 관련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중단하고, 페이스 북 마케팅에서 실제를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공유, 학습 및 커뮤니티에 가치를 더하는 것입니다. 하버드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두뇌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대화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했습니다. 기업가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기보다는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를 제공하려고할 때 귀가 먹은 귀를 설명합니다.

희소성 – 당신이 새로운 차를 구매하고 또한 당신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유형의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영업 사원은 당신에게 그런 것과 새로운 차를 생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리고, 소유하고있는 것은 당신이 그 나라에서 이용할 수있는 것을받는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하는 것처럼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정에서 효과적인 동맹이다.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거부당하는 것으로 끝날 것입니다. 바로 사람들이 결과를 얻기 위해 당신의 이름이 필요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일에 매력적이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