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자동차 수리에 대한 추정 및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을 밝혀내십시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다음으로, 자동차 수리를위한 견적 및 진단을위한 차고 요금을 밝히십시오.이에 대한 답변은 다양하지만 자동차 정비사가 가능해야하는지 여부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육안으로 검사하지 않고 기계를 사용하여보다 심층적 인 진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장래의 영원한 정비공이나 자동차 수리점을 미리 점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기계공이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다면 좋은 시작이 될 것입니다. 또한 상점에 속한 청결과 같은 것들을 찾고, 모든 것이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합법적이라면, 아마도 여기가 당신이 큰 수리를 해야 할 곳일 것이다.

왜 수리 사기가 대륙에 퍼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자동차 관련 전문 분야가 아닌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 중심의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수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상점은 차량 관련 전문 분야 대박렌트카 를 전문으로합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연습하지만, 귀하의 요구가 전문화 과정에서 떨어지지 않는다면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완료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차량이 상점의 전문 분야에 완전히 속하게 되었습니까?

모든 소유자 설명서에는 유지 보수 일정이 있습니다.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오일을 교체해야할 때, 튠업을 수행해야할 때, 타이밍 체중 감량 벨트를 변경해야하는지 나열됩니다. 세단, SUV 또는 트럭에 점화 장치를 설치할 때 특정 틈새 시장이 필요한 경우 이러한 유지 보수 항목을 계획하십시오. 유지 보수 일정을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자동차 자동 수리 또한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도로 주변의 문제들

딜러는 발견 된 모든 것을 성취 할 수있는 최신 장비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자동차 그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 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 및 서비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완전한 만족을 확신 할 수 있어야합니다 곧 임대가 올라갈 때 그들은 또한 엄청난 시간당 요금을 가지고 있음을 인식하지 마십시오.

물론, 당신은 공항을 향해 택시, 또는 해외 바다를 가로 질러 우리를 운반하는 그 큰 날개 새와 같은 다른 운송 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완전히 처음부터 차량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이해할 수있는 시간입니다 오늘 자동차 상점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착용하고 $ 100,000 상당의 상점 장비로 작업을 수행합니다이 사람들의 서비스 요금은 Tri-City에서 시간당 $ 70에서 $ 120까지입니다 공간 몇 년 전에 의사가 한 것처럼 자동차를 수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려는 경우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먼저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으십시오. 매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동차가 고장 났을 때 자신의 차량을 어디에서 가져 가는지 관찰하십시오. 어떤 자동차 가게를 추천 할 것인지에 대한 자신의 친구와 이웃의 의견을 구하고 어떤 경험을했는지 물어보십시오. 사람들로부터 증언을 받고 경험이 풍부한 수리점을 소유하면 수리점이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할지도 모르는 자동차 설명서를 찾는 것과 관련하여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장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좌절하지 않고 멈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pdf를 찾기 위해 추가 시간을 소비해야합니다.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여 원하는 매뉴얼을 찾으십시오

항상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리노베이션 당시 혼란을 피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교체 기간을 지정합니다.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은 수리점이 자동차 제조업체와 함께 제공되는 매뉴얼을 사용하여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고려 될지를 발견한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일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매뉴얼이 작업을 2 시간에 나열할 때 4 시간의 노동으로보고된 청구서를 정당화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실제 세계 차고 장점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게에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전화를 한 후에 친절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합니까? 아니면 너무 바빠서 당신이해야 할 것처럼 보이게 할 것입니까? 물론, 다른 것들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서비스에 대해 알 수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상점이 파일에 비정상적인 수의 자동차 수리 불만을 가지고 있다면 더 큰 비즈니스 뷰로의 회원 일 때, 당신은 훨씬 더 나은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