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무 관리와 관련된 검토를 하자.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개인 재무 관리와 관련된 검토를 먼저하십시오. 30일 동안 꾸준한 수입을 얻으십시오. 꾸준한 수입은 아마도 매월 얻을 수 있는 수입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월급과 월간 투자 수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것은 그 자체로 심각한 큰 일이며, 확실히 장기적인 약속이며, 단 하나도 소홀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고용하기 시작한 최고의 개인 금융 팁에서 몇 가지를 모았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수단을 사는 생각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결국 당신이 더 이상 그것이 개인 재정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모든 빚을 회피하는 것이 아니며, 모든 것을 즐기는 것을 멈추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누더기를 입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더 많은 경우에는 카푸치노를 맛보지 말아야 한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개인 재정과 의무를 통제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린 시절에 이것에 대해 부모님 때문에 가르침을 받았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지 못했을 때, 그것은 정말로 늦지 않았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발견했습니다. 제품과 솔루션은 그것을할 수 있습니다. 재정을 키우는 것이 쉽습니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 규정에 대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그들이 처음에했던 것보다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금융 기관과 더 효과적인 위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편리함 – 당신이 사람들과 같은 경우, 유창하고 복잡하지 않은 것처럼 비상 자금으로 저축을하기 위해 뛰어 오르는 것은 코칭 개인 금융 기초가 쉽지 않다는 것을 나에게 보여 주었고, 예상치 못한 비용이 쉽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좌 예금 계좌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저축 계좌도있을 것입니다. 인터넷이나 지점에 가까운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긴급한 현금에 맞는 이 계좌는 이자율이 좋지 않지만, 그것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단순한 계좌가 되고, 개인은 즉시 분할할 수 있다.

우리가 일을 위해 일하고 있는 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지, 그렇지 않니? 물건이 우리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가? 예, 어느 정도, 불행히도, 그것은 당신의 기본적인 요구가 모두 충족되는 것입니다, 아마, 다른 아이폰이나 신발을 가지고 우리의 삶을 크게 다르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렇다, 우리는 물건을 사는 것으로부터 일시적인 위안을 얻지만, 그것이 오래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불안해지기 시작한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음식을 더 사라! 악순환이야.

나는 이것이 당신의 할아버지를 생각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것은 단지 몇 분만 투자하고 손 계산기는 당신이 이미 구입하기로 결정한 물건에 대해 매년 달러를 절약하게 된다. 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소비 중심적인 성장 문화에 위치해 있다.

사회는 우리가 끊임없이 상품을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우리는 단지 사회의 표준에 맞추려고 노력한다.

우리는 부족함을 느끼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쇼핑하기 위해 돈을 계속 소비합니다. 게다가 물건을 사는 것이 기분이 좋습니다. 일종의 위안을 얻습니다. 그래서, 중고거래카드결제 어떻게됩니까?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건을 위해 일하고, 개인 금융 스트레스로 자신을 몰아갑니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다음으로 전환 1 신용 카드 발급자를 언급하기 위해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뛰어 다니고 계속해서 신용 카드를 만들면 소비자 신용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가능성이있을 때 얻은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주로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오래된 카드를 계속 사용하고 때때로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종종 차량이 단단할 때 필요한 가장 어려운 일이지만, 그것은 단지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 있다.

The Wealthy Barber라는 책에 따르면, 당신은 당신의 급여의 10%를 저축해야 한다.

그것은 그렇게 많이 들리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은 꽤 빨리 요약될 것이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당신의 은퇴를 도울 것이다.

일단 이러한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면, 당신은 돈을 줄일 수있는 위치에 가깝습니다 어떻게하십니까? 일단 두 가지 형태의 비용을 모두 지출하면 제거 할 수있는 것을 체크하거나 최소한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의 여행에 관해서는 30 일 동안 한 번에서 4 ~ 6 주마다 한 번씩 제거하거나 줄여야합니다.

능력의 기본은 활용하고 당신의 지출에 훈련 될 수있는 것입니다 방법 시간, extravaganzas는 순간부터 박차에 수행되는 것은 자연스럽게 예산에서 가장 부담이되는 것입니다 가끔 지출 sprees는 사실, 정상, 습관을 만드는 것은 실제로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