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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부동산 사업을 한 단계 더 진행하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직접 우편으로 내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당시 나는 운동 계획이 유일한 것이라고 믿었다. 그 때문에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했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는 마케팅 전략을 하나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연마했다. 그것은 나의 눈에 인센티브를 주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형태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작은 사업은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일할 때 다음 단계를 여행할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하겠소. 결국 내가 얻은 것은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또한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어들여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계좌였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며칠 만에 아주 많이 떨어졌던 곳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것과 관련된 좀 더 침울한 계좌와 함께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꽤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는 투자자가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계속 일을 해야 한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광고가 있다면, 그것을 개인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적절하게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공책에 있는 것이든 파일이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이 임무를 계속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 그리고 그들의 방식인 오퍼란디(재활, 임대료,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 그들에게 던진다. 성장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만 더 나아가 이 사람들을 일하게 한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돈을 돌리기 위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다. 훈련은 이상보다 낮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하다. 매달 이익이 좋은 시점에 이르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그 일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은 임대 대금 지급과 다양한 임차인 문제와 함께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하는 과거에 받았던 일들을 자유롭게 해줄 것이다. 이것이 무엇이 다른가?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로서가 아니라,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적 공급자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 결과물이다.

더 많은 터빈이 당신의 시장 겨울을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그래서, 게임을 고치는 쉬운 방법들?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 옆에 (서명과 PS 이전에)를 추가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을 구입하지 않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메시지나 전화를 생성하는 1이다. 실제로 많은 노력이 사업 디스커버와 다르다. 일부 마케팅 캠페인, 특히 노란색 편지(아래에 설명됨)가 엄청난 응답률을 낼 것이라고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부동산에서의 사업 디스커버와 다르다.

세입자를 자신의 재산으로 데려가는 가치를 얻는 것은 종종 번잡하고 번잡하지만, 시간을 내서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좋기 때문에 다음 번에는 상당한 두통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방문객을 만들 당신의 종류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내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했고, 웹 연구를 해본 동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나에게 90,000달러라는 좋은 운정역 현대아산 프라힐스 견적을 얻었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야,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