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아이템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페이닷컴과 같은 웹사이트부터 시작하면 된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부터 시작해라.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따라가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 있고, 당신의 사업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투입할 수 있다.

인내심을 갖고 결단력을 유지하라: – 롬이 하루아침에 통합되지 않았다는 것은 중요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총 수입은 학습 곡선에 의존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판매당 수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이 지불된다.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그리고 그 구매 후에 당신은 수수료를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당좌예금계좌, 페이팔계좌 또는 수표로 송금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당신은 특정한 금액을 지불할 것임을 암시한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로 서명했을 때 이 수량으로

제휴 마케팅에서 정말 스스로 이름을 날리고 싶으세요?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서비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팁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적어도 매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은 또한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보지 못했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검토를 주최하고 개인을 직접 검토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항목에 리뷰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 있어야 하며, 해당 검토 페이지에 많은 트래픽을 전달해야 합니다

관객 이해: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한다.

고객에 대해 알아야 한다.

고객은 제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A 웹사이트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웹사이트 B의 버튼 기능에 동의하는 마케팅 시스템, 웹사이트 A는 웹사이트 B에서 만들어진 판매의 일부를 얻는다. 마찬가지로 광고주가 있을 수 있는 상황에도 적용할 수 있다.

마케팅 예산이 적은 창업 조직에서 현금 판매가 아닌 마케팅 정보 검색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비디오를 개발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배우고 나서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진정한 조직으로 취급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을 실패하게 할 수도 있고, 그들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엄격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중요한 일에 전공하지 않을 때, 많은 시간을 실패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을 진정한 사업처럼 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을 실제 사업처럼 대할 것이다. 조직 성장을 위한 전략을 세우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열사 소득이나 조직 이익이 될 수 있는 진정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슈퍼 계열사는 처음에는 당신과 나처럼 거의 시작하지 않는다. 그들의 조직은 그들을 진짜 서비스처럼 대하기 때문에 성장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올바른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비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조직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은 마케팅 비용에서 새로운 계열사가 우위를 점하는 것과 같다는 점에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연구 연구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선택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가혹할 수 있다.

어떤 품목이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홍보를 선택하기 전에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잠시 동안 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