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에 있는 거대한 남자의 지위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거대한 남자의 지위는 르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때까지 타지만, 결국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의 혼합에서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Shaqs의 파괴적인 부상에 따라, 특별한 자신감과 함께, Oneal은 그가 모두를 파괴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했지만, 후회했다. 뼈는 우리가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거물급 상황을 지켜보도록 격려받기를 바라는 것만큼 빠르게 회복되지 않는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여전히 많은 다른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불쾌하게 하는 끝에서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실제로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훨씬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단체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만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불만에 대해 생각해 왔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 칼럼에서 지배했던 그들의 유명한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의 게임에서 센터들은 오카포르가 스타 역할을 이어받고 있는 많은 윙 게이머들을 칭찬할 수 있어야 한다.

그의 바구니 부분은 매우 높다. 그래서 그는 공격에서 스마트 샷을 하고 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사람들은 전설적인 사람이다. 종종, 그것은 다른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타버린다. 그러나 가넷은 또한 그의 입이 최근에 개발된 엉망진창인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는가? 이 남자는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일 리가 없다. 고베를 통해서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거의 일치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여섯 번째 선수다. 그는 가장 믿을 만한 주저하는 크로스오버 재배치를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는 마찬가지로 그의 도전자를 어리둥절하게 할 빠른 방법으로 좌우 지시를 모두 바꿀 수 있다.

또 다른 추세는 3점슛의 확대,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다이빙 샷이 실제로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다는 것이다.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게임을 지배했던 거대한 남성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당 전형적인 점수 수는 여전히 림에서 쾅쾅쾅 떨어지고 있다.

nba는 1979-80 시즌 전에 3점슛을 처음 받아들였고, 리그에 증가를 제공했다.

게다가, 구단주들은 평균 게이머들에게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시스템에 너무 집착해서 그것을 바꾸기를 꺼린다. 비록 그것이 계속해서 지더라도,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지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 당신의 시스템을 바꾸고 2007년 NBA 시즌의 나머지 부분을 이용해야 한다.

나는 곧 몇 가지 환상적인 기회를 볼 수 있다.

그러니 지금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을 들여다보고 우승자가 어떻게 좋은 방법인지 알아내라.나는 르브론이 내가 선호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싶다. 개인들은 르브론이 나에게 곤혹스러워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결코 범죄 행위를 한 적이 없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 극도로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뒤져서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다고 나에게 알려준다. 첫 돌을 던질 수 있는가?

슬프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작년에 65경기를 치렀고, 올해 경기당 30분 동안 비디오 게임당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의 균형을 이루며 균형을 이뤘지만,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래리 버드는 무자비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 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당신이 질 것이라고 말하고, 얼마나 많은 전설이 있는지, 그는 3점짜리 대회 전에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의 락커룸으로 걸어 들어가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너는 모두 두번째 버드를 위해 놀다가 코트로 나갔고, 계속 준비되어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다.

팀들이 잃은 돈은 선수들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때로는 불공평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게이머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배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