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이것은 선택사항이 아니다. 아무도 이러한 피트니스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 그것은 40년 동안 일을 중단하고 있고 우리는 신체 피트니스를 향해 훨씬 더 똑똑한 기술을 취할 때다. 현실은 개인들이 신체 피트니스 산업에 의해 제안되는 피트니스 제도를 지속적으로 따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95%의 사람들이 중퇴한다.

그것은 효과가 없다.

바쁜 일정에 통합할 수 있는 작은 것들이 있다.

기본적인 운동을 포함해야 하는 일상적인 일정을 계획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설정 목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종류의 일 때문에 당신의 한 주는 매우 바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건강과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주말을 정말 잘 할 수 있다.

당신은 일주일 내내 덜 격렬한 운동을 하고 주말 내내 극단적인 운동을 함으로써 일정을 안정시킬 수 있다.

(3) 체력 경쟁자(일상적인 것이 필요한)에서 완주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이 있는지, 피겨/비키니 대회에서 진정으로 완주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한다.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정크 푸드를 간식하는 대신에, 신선한 과일을 소비한다.

휴식 시간 동안, 당신은 가방에서 과일을 꺼내서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사기 위해 가게에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건강 수준을 증가시킬 것이다.

중요한 산업 쇼에 참가할 몇 가지(위에서 논의된 몇 가지)를 골라 매년 그들에게 가십시오. 수많은 피트니스 디자인, 보디빌더 등을 마케팅할 준비를 정확히 어떻게 하는지 마스터 플랜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큰 파티라면, 파티에서 재미있게 놀아라,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세러운 사업가나 프로 운동선수로서 자신을 마케팅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체중 감량에 성공할 때 운동의 일상을 멈출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실제로는 운동의 긍정적인 결과를 볼 때 운동의 일상을 고수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운동을 중단하면 다시 비활동적인 삶으로 회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운동을 중단하면 체중이 증가할 것이고, 심지어 몇 번 더 회복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여기서 배우는 교훈은 체중 감량과 체중 감량이라는 요요 효과에 들어갈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건강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끊임없이 활동적이고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한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서 지방과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체중을 다루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심장, 폐, 뼈, 관절에도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심장, 심장 마비, 당뇨병의 위협을 낮추고 암과 같은 치명적인 질병들 외에 신체는 건강하고 건강하게 될 가치가 있는가? 아니면 체력 조절이 그럴 만한 가치가 있을까? 음, 몇몇 연구에 따르면, 체력은 운동이나 운동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2013년 운동의 체력 패턴 중 하나로 꼽힌 마인드 운동도 스트레스와 싸우고 평화를 찾기 위해 요가 세션에 통합되어 있다.

그것은 정신뿐만 아니라 신체 요가도 건강과 생활방식을 향상시킨다. 만약 당신이 근육을 기르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고, 당신의 운동을 제대로 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규칙을 따르고, 운동하기 전에 적절하게 스트레칭을 할 수 있고, 아마도 운동을 할 수 있는 친구를 가질 수 있다.

항상 안전하다. 근육을 제대로 발달시키는 것은 내가 이전 기사에서 다룬 것처럼 올바른 영양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을 얻고,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를 먹고, 단백질의 공정한 몫을 얻고, 물을 많이 마시고, 너무 힘들게 마시거나 과식하지 말라. 가장 좋은 음식은 다양한 종류의 날 음식이다. 닭고기, 칠면조, 칠면조. 그리고 생선은 기름 레깅스룸 진 게 아니라 날씬하다면 붉은 고기.

피트니스 볼은 책상 의자에 앉는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의자에서처럼 가만히 있지 않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훨씬 더 좋다. 이 공에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똑바로 세우는 것을 돕기 위해 다리 근육뿐만 아니라 코어 근육을 사용한다.

공은 자세에 환상적이며 또한 신체의 손상된 위치를 고정시키기 위한 물리치료에도 훌륭하다.

처음 시작할 때, 나는 전시회, 보디빌딩, 폭로, 피트니스 쇼 등의 섬을 걷고, 수십억 장의 카드를 나눠주고, 100만 장의 집을 가지고 갔고, 내가 들어갈 수 있는 많은 시장 관련 회의, 도주, 축하 등 모든 것을 따라가면서 기회라고 생각하는 모든 쇼에서 발견될 수 있는 자기 마케팅 장치였다. 나는 지금 내가 들어갈 수 있는 만큼 많은 시장 관련 회의, 도주, 축하 등 모든 것을 추적했다. 내가 그렇게 보이지 않는 한, 혹은 회의가 있지 않는 한, 나는 그런 쇼에 갈 필요가 없다. 하지만 그들은 시작에 다소 도움이 되었다.

당신을 위해 이렇게 해 주세요!다른 사람들로부터 밀어내기 위해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이 단계를 밟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고 최고의 앱을 느낄 준비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