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열성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목공

우선, 예를 들어 보류 유닛과 같은 표준 항목을 하는 것으로 시작하면, 많은 경우 목재 조각을 가장 큰 크기로 자르고 함께 묶는 것을 말한다면, 목공일은 접착되거나 함께 나사로 고정될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실제로 기초를 개선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이 실제로 기초를 확실히 할 때까지 세부적인 관절을 만들려고 시도하지 말라.

이들 그룹마다 다른 크기와 스크루드라이버의 전문이 있다.

어떤 그룹에는 톱니바퀴 동작이나 상호 교환 가능한 비트가 포함되어 있다.

어떤 그룹은 나사를 고정하는 것을 돕기 위해 팁을 매혹시켰다.

물론 작업 규모에 대한 비용을 예측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준비된 계획에 따라), 가격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목재를 필요로 할 것인지를 인용하고, 당신의 초안에 비해 당신이 필요로 할 다른 제품들 또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추정한다.

이것은 프로젝트의 편의성에 대한 계산된 개념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하루 동안 할 작업량을 목록으로 하고, 이것을 일주일이나 한 달 동안 예측하는 것이다. 비용 계산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

목공으로 20년 이상 먹고 산 후, 나는 결코 아무도 그것을 시도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뛰어들기 전에 진정한 사진을 찍으라고 분명히 경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어떤 일에 연루되어 있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바꾸거나 어떤 문제에 대해서도 준비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특정 기술에 초점을 맞춘 비디오가 있다.

이것들은 완화된 가장자리 비둘기를 자르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쉽게 뒤집힌 그릇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줄지도 모른다.

동영상은 제품과 도구를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보여줄 수도 있다.

상황에 따라, 당신은 다른 종류의 붓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초보자라면, 수많은 신참 비디오는 당신에게 손 도구를 효과적으로 연마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교훈을 제공한다.

비디오는 빠른 건조 표면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당신에게 알릴 수 있다.

랜덤 궤도 샌더 – 나무를 다루는 것은 매끄러운 표면을 위해 조각들을 샌딩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일을 쉽게 하기 위해 당신은 무작위 궤도 샌더를 사용할 수 있다.

이 파워 샌더는 샌딩 작업을 빠르고 단순하게 만든다. 파워 샌더는 마찬가지로 손 샌더로 얻을 수 없는 완성된 표면적의 균일성을 보장한다.

마찬가지로 응급 치료 키트를 손에 들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부상을 치료할 때까지 즉각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치료를 위해 의료 전문가에게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상을 당한다면,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이 근처에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도움을 요청하거나 가까운 곳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당신은 많은 목공 사고가 의학적 주의가 필요한 매우 큰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이런 믿음이 나에게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어려운 방법을 알게 되었다. 종종 그 일은 내가 상상했던 대로 되지 않았다. 나는 목재를 낭비하고, 집 센터로 여행을 추가하고, 내가 필요로 하지 않는 두통과 실망을 야기시킨 몇몇 일을 완전히 폐기했다.

또한, 요구 사항에 맞는 클램프 종류와 상점 설계 A 바 floor sanding sydney 이스가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통합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반면에 임시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하거나 다양한 영역으로 작업을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길 원할 수 있다.

이 경우 휴대용 보안이 가장 좋을 것이다.

목공 캐비닛이나 다른 목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도구를 익히는 것이고,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아마도 모든 수공구의 마스터에 가장 도전적인 것은 손으로 보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정확한 수직 절단을 얻는 것을 어렵게 발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지 연습의 문제일 뿐이고, 빠르게, 당신은 당신이 제때에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획득한 나무를 자르기 전에 폐목재를 연습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소비자들은 실제로 이 테드 목공 컬렉션을 모든 종류의 프로젝트에 활용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건설하고 싶다면, 이것은 정말 값비싼 가이드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가구를 건설함으로써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주말 동안 일을 처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석이다.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계획들이 있다.

지그소 – 종종 원형 톱은 특정 작업에 작동하지 않는다. 이것은 지그소가 사용 가능한 곳이다. 신입생에게 지그소는 쉽게 곡선을 자를 수 있게 해준다.

각 간단한 프로젝트마다 기술 수준을 높여라. 사다리를 오르는 것처럼, 당신은 더 어려운 목공 프로젝트를 선택하기 시작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목공으로부터 받는 즐거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사전 제작된 물건들을 구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조금 더 푸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