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 있는 컴퓨터 몇 대를 찾아서 비교해 보세요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 있는 컴퓨터를 몇 대 찾아서 비교해 보세요. 여러분이 특별히 만들고자 하는 특징, 가격, 그리고 모든 것을 비교해 보세요.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매우 비슷하지만 더 싼 가격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멋진 HD 삽화나 사진으로 지각 선명한 색상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스노보드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올인원 컴퓨터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좀 더 공간 절약적이고 어수선하지 않다. 책상은 매우 깔끔하고 깨끗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혁신적인 기계는 하드웨어가 집어넣은 보이지 않는 모든 보기 흉한 전선을 가지고 있다.

발을 더 넓히기 위해서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유형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One이다. 잠시 동안 Duo 프로세서가 로트 작동을 하거나 비디오 및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같은 고속 프로세서를 요구하는 것을 원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가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컴퓨터 밖에서 받는 것을 보는 것이 더 나은 성능이다.

그 다음은 태블릿 PC, 노트북,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노트북을 넣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그것은 90년대 처음 소개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이 사용자가 디지털 펜을 매력적으로 여기거나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사용하는 스타일러스로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제 PC 컴퓨터 수리 전문가의 전면 패널을 원하는 사람은 몇 명만 있으면 컴퓨터로 수동 책을 참조하여 특정 지침을 찾을 것을 제안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전면 보드에서 라이브를 선호하기 위해 탭을 누르고 싶다. 이제 컴퓨터를 통해 전면 패널을 완전히 꺼내고 분리됨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최상위 데이터에서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는 없다.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에 관한 모든 방법으로 그래픽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39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모어5 GHz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작고 쉽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그것의 기능은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지금 당장은 포켓 시스템으로 추가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휴대폰으로 빗질하고 있고, 더 큰 사용 옵션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를 업로드할 수 있다; 아마도 많은 큐리컬하게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비디오 에오스 카메라는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에 적용되었을지 모르지만, 컴퓨터가 현재보다 훨씬 느리게 변했을 때, 현재 버전의 컴퓨터 하드웨어는 눈에 띄게 속도를 증가시켰고 데스크탑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다.

순수한 물리적 수준에서 기억력 향상은 여전히 상황을 좀 더 빨리 진행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도로, 자신의 프로그램과 다른 것들의 속도를 늦추는 주요 것들은 개인용 컴퓨터에 올라갔다.

컴퓨터의 다양한 부품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AVR이 기본이 된다. 프린터나 웹캠과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가 있다면, 확실히 새로운 주제가 될 것이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하여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여 개인화된 컴퓨터에 직접 저장할 수 있다.

야후, 스카이프, 페이스북과 함께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웹 캠 구매를 고려하는 친구와 가족과의 접촉, 확인 및 확인,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점점 더 커지고 덜 뾰족해질 수 있는 훌륭한 방법.

두 번째 이유는 가격이 좋은 노트북이 종종 낮은 데스크톱 개인 PC Todays 노트북보다 훨씬 가볍다는 사실인데, 이것은 노트북이 단지 몇 대 뒤였거나 데스크톱 컴퓨터가 거의 되지 않았거나 당신의 필요에 맞게 운반하고 운반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크레이그리스트로부터 값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자기 자신에게 꽤 많은 중요한 점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아래의 몇 가지 요약된 이 점들은 좋은 제안을 확실히 볼 수 있도록 PCB기판수리 한다.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내가 언급했듯이, 이것은 라우터에 의해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정착시키기 위한 안테나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