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것으로 귀결되면 제품과 직접 연결되기 위해 원하지 않는 것을 줄입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데 있어서,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줄이고, 매우 암울한 전환율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제품과 직접적인 연결을 하기 위해, 그리고 당신의 작품에 가까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사람들로서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그것을 실현시키지 못할 것이다.

제안의 백금!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생각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세부사항에 대해 자세히 생각해 보라.

몇 가지 좋은 핵심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사람들이 세계 와이드 웹에서 구글과 야후에 들어가는 것이다. 경쟁이 거의 없고 트래픽이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해야 한다.

키워드 평가에 사용하고 싶은 도구가 많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 반기를 들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단계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구매 계약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는 금방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처음 선택한 제품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런 식으로 돈을 창출할 수 있는 것에 환상을 갖게 되면, 여러분은 또한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홍보할 수 있는 당신의 제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방법 지침

웹마케터가 내부 제품에 대한 몇 가지 관심을 포함하기 때문에, 내 의견으로는, 당신 자신이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의 기사에 실린 상품들은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전망에 대한 리뷰 안에서 정직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은 제품에 대해 지적한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때 고객이 특별히 그것을 사용하도록 하는 좋은 이유를 강조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사람들이 합법적이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서비스하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고,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당신에게서 물건을 얻은 사람들이 나중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몇 가지 유리한 유형을 만들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이 웹으로 돌아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있어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는 페이지

어떤 방법이고 어떤 방법으로 웃겨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많은 전략과 팁이 있다.

어떤 사람은 어떤 것과 함께 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실제로는 누구나 추측하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어떤 일을 통해 제휴를 위해 INFINITE의 항목 중에서 선택하는 것을 발견하고, 더 나아가 효율적인 제품만을 선택하도록 샷을 부른다. 고객에게 추천하다

급진적인 이해를 얻는 좋은 방법은 보통 무대를 통해 여러분을 안내한다.

마이크라는 남자가 있고, 그가 자동차를 좋아할 때,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기본적으로 삼촌과 친구들을 수리한다.

그는 연습하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구매하지 않은 한 제품을 검토하는 것이 항상 그것이 어떻게 기능하는지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말고 당신이 항상 포함하도록 하라. 당신은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을 구입하고 싶어하고, 사용자들로부터 다른 리뷰를 받고 싶어하고, 그 모델에 대한 다른 중요한 정 카카오 친구 늘리기 보를 계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기 위해서.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있다면, 단지 당신이 아무런 문제 없이 300달러를 팔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는가? 적어도 시간이 부족할 것 같지는 않지만, 제휴 마케팅의 필수품인 이유와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기 위한 접근방식이 있다면, 당신은 여행을 계속할 수 있을 것이다.

즉, 방문자가 상인의 링크를 따라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그 계좌에 입금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발송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보통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를 향해 가서 등록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급받게 된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되어 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위해 서명된 이 금액에 동의함

시간을 갖고 계열사를 다시 활성화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전략을 시도하십시오. 링크를 다시 활성화하기 위한 첫 번째 옵션만 살펴보지 마십시오. 다른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광고가 이상적인 결과를 얻는지 자주 회전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하다면, 사실, 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