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쉘터의 많은 중요한 영역들 중에서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즉석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소의 많은 중요한 영역들 중에서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거래 지역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 내에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할 이유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홍보를 하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내년 60%에서 이해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재산을 재판매한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이는 당신의 발송, 체류 엽서, 기록된 메시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에 관한 메시지일 수 있다*)는 자격을 갖추면 비실패자가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함께 잠재고객 모두에게 언어를 통합할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기 위해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할 것이다. MLS에 관한 어떤 것은, 나는 그것 때문에 욕을 하는 몇몇 산업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한다.

그리고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만약 당신이 MLS에 확실히 붙었을 때 엄청난 액수의 부동산에 뛰어드는 허가받은 대리인을 발견한다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가능성, 그렇지 않으면, 더 어려운 것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글쎄, 난 밖에 있고 네 집은 확실히 잠재력이 가득한 양동이를 가지고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내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상상해보니, 차고에 세워진 행성 인간 동굴이 생각나.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주었고, 그 점에서 나에게 제공했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여러분으로부터 최적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너무 잘 하는 것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이다.

부동산 투자는 꽤 오랫동안 매우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직업으로 증명되어 왔다. 어떤 사람들은 가장 적합한 투자자 가정으로 태어나는 반면, 더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처음 간다면 당신은 시장에 누군가를 압도하기로 결정한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연령층(심지어 젊은 사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책임 있는 성인의 도움으로), 시골에 새로 왔거나 청교도 이후 이 땅을 경험한 수입 부동산 에스트마인과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진심으로 관심이 있지만,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관행을 시작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종종 많은 돈을 모기지에 대해 충분히 배우는 학습 기간으로 사용한다고 생각한다.

이용 가능한 부동산 및 찾기에 대한 정보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구입하여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소유자가 점유하는 자금 조달(금리 인하, 대출 조건 인하 및 계약금 인하)을 받을 수 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절대적인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일을 하는 것은, 그 자체로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순수한 것이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이다. 여행 위험은 부동산 구매자가 되는 것의 주요 부분이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통합은 이것을 완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마케팅 이베이 실체에 갇혀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내리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 산업이 될 수 있는 책이나 강좌를 찾아가서 동기부여 판매자를 찾는 1번 기술을 발견하라.

친구여, 오늘 부동산 구매자들이 점점 더 성공하기 위해 여기와 관련된 것은,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모든 특정한 장소에 나타나서, 하룻밤 사이에 산업에 성공적인 투자자를 만들기 위한 값싼 쓰레기를 파는 것을 본다. 이것은 뉴스에서 39달러짜리 정보강좌 중 하나를 산 사람이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만 가지고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거의 보여준다.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를 만드는 대필자, 실제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한 팁으로 추정됨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약간의 돈을 벌 수도 있다.

당신은 건설 전 http://yj-kkapt.co.kr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 – 언제) 시장이 바뀌면 자동차는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매장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