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바로 불안 발작을 억제해야 한다.

Categories: 건강 - 공황장애

만약 당신이 불안 발작을 바로 통제해야 한다면, 나는 이런 종류의 감정이 극도로 무서울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이 불안 발작을 평가할 때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1명은 당신이 정말로 이러한 감정과 생각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실제로 위험에 빠진다고 느끼는 지점은 이것이 당신의 몸이 진정으로 반응하는 이유다.

온라인에서 비슷한 증상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불안 기술에 시달리는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며, 또한, 인증된 치료는 당신이 약속을 하기 전에 불안 발작을 겪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유엘의 연구 자격증 있는 전문가로 선정될 수 있다.

공황 상태에 대처하는 것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등등의 증상은 파괴적이다. 당신이 그렇게 공포스럽고 그렇게 외롭고 선택받은 것은 당연하다.

공포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초래할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의 순환을 드러내는 것이다. 많은 에피소드나 공격은 부정적인 사고 과정에 선행된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은 긍정적인 생각으로 이러한 부정적인 과정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공격을 유발하는 불을 부채질한다.

우리는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시간을 빼앗을 수 있고 불안의 일부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 머리 속에 괴물이 살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머리 안에 괴물과 함께 유일한 괴물이라고 믿는다!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괴물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행동은 그 괴물을 죽인다.

공격 후, 이러한 항목들은 특히 불안함을 느낀다. 공격할 때 몇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프로그램을 이완시키고 심장 박동을 안정시킬 수 있는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개인이 누구건 간에, 당신의 나이, 생활방식, 경제적 지위, 그리고 당신이 이것을 이길 수 있는 공황발작 문제의 길이를 포함하든 나는 그것이 말하기 더 쉽다는 것을 알지만, 용어가 말했듯이, 모든 긴 여정이 첫 번째 단계가 아니다. 공황발작을 어떻게 멈출 수 있는지에 대한 어떠한 하룻밤의 해결책도 없지만, 기술적인 문제를 사용하여 이용 가능한 도움이 필요하다.

공황 발작은 아드레날린의 방출로 인해 발생하는데, 그것은 결국 당신의 몸이 싸우거나 비행하는 반사작용이 작동하기 시작한다.

우리의 생존이 생리학적 반응에 의존했던 시절이 있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거의 위협의 유형이 실제로 우리에게 제공되는 싸움이나 비행 반응이기 때문에, 당신의 몸은 이제 가장 일반적인 불안과 공황 발작과 두려움과 불안으로 지각된 위협에 반응한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 가족 구성원들뿐만 아니라 가까운 가족 구성원들에게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또는 정신 질환의 징후라는 잘못된 생각과 연관되어 행해진다. 그들이 실제로 행동적 강남정신건강의학과 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란다. 공황 공격은 사실 행동적인 문제, 다른 어떤 것도 아니다. 그래서 그들이 멈출 수 있는 이유다.

공황장애에 대처하는 방법은 변동이 있다.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고려하는 약들이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증상들을 더 잘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법들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들은 오직 걱정만 관리할 수 있다.

그러나 또한 오늘날 당신이 할 수 있는 장애를 결국 멈출 수 있는 방법들을 이용하라. 공격들을 멈추기 위해 오늘날 당신이 할 수 있는 일들.

또한 종이봉투를 불고 침술에 이르기까지, 극단적인 종교에서 약물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빠른 해결책이 제시된 많은 해결책들이 있다.

비록 그러한 해결책들 중 일부는 단기적인 효과가 있지만, 그들은 그 근본 원인을 다루지 않는다. 결과적으로 그 문제는 언젠가 다시 발생할 것이다.

그래, 전에도 들어봤지만, 꾸준히 해본 사람 있어? 아니, 정말이야? 당신의 통지 안에서, 당신의 경험에서 공황 발작이나 가벼운 극심한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당신의 호흡은 얕아진다. 그것은 또한 몇 분의 순간을 멈추게 할 것이다.

호흡이 빠른 호흡을 하는 것을 경험하는 방식에 반응하라. 호흡을 조절하는 데 속도를 늦추는 것과 관련되어 있어야 한다.

공격의 심각성과 지속시간은 호흡을 조절함으로써 감소될 수 있다.

그러니 천천히 심호흡을 하라. 특히 공황발작을 다루는 확실한 방법

공황 발작은 아드레날린의 방출의 결과인데, 그것은 결국 여러분의 몸이 싸우거나 비행하는 반사작용을 하게 한다.

우리의 생존이 이제 좀처럼 그런 종류의 것에 직면하지 않기 때문에 화가 나는 생리적 반응에 의존했던 시절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