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홍보에는 돈이 든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좋은 홍보 비용 전문 홍보 회사는 매달 1만 달러 이상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SNS 마케팅 내가 낮은 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 무료 Yes 당신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포기하는 유일한 것은 왜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이 모든 돈을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고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단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여기 내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어 그것을 설치하는지를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이 나온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함으로 가는 길이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것을 봤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배우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자기 일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셔서

여러분의 틈새 내에서 콘텐츠를 고수하고, 여러분도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사람들은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을 위해 박스 밖에서 생각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것을 사용하도록 하라.

페이스북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후속 조치를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그 끙끙거리는 일을 하도록 하라. 그래서 내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가?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2004년 페이스북이 출범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트위터가 탄생하면서, 201 인스타그램 검색 0년에 출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SNS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타격을 입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