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화이트 햇 서: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구성, 유의 및 2단계 디렉토리 사이트에 웹사이트 제출, 게시물 작성, 보도자료 작성 등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첫째, 화이트 햇 서: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구성, 유의 및 2단계 디렉토리 사이트에 웹사이트 제출, 게시물 작성, 보도자료 작성 등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당신이 실제로 즐기는 오락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주제에 근거하여 제휴 프로그 램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인 또 다른 요인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정기적으로 강화하고 점검하고 그것을 즐기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것인가?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일종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피곤해.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이다. 당신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우려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불확실할 것이다. 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수정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은 엄청난 수입을 올리는 훌륭한 방법이다. 많은 개인들이 단지 추가적인 돈 이상의 것을 번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만든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일을 그만둔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의 금광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두 개의 게시물을 설치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블로그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동안, 더 많은 관련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있는 기사를 감시하는 당신의 주된 목표를 놓치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계속해서 개선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 웹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 양

수많은 시간을 투자해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 사람들이 있다.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드는 것보다 그것은 오히려 중독될 수 있다.

미래에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으려고 했기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아이템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많은 전문가가 그러한 아이템을 생산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활성화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시도하십시오.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Research에서 다양한 옵션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Rotating 광고를 회전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모든 효과적인 개인은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달성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도달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도달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목표에 초점을 맞춘다. 또한 당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나 결과 설정, 전략, 집중을 유지하기 위해 이 방법에 있어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당신과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그들의 회사의 구체적인 전략이나 목표에 수많은 기술과 서비스 개념을 배치할 것이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한두 개의 짧은 기사를 설치하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 외에도 우수함을 지적해야 한다; 당신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객관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리뷰를 쓰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을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 급등할 것이라고 장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