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고, 당신이 그가 당신의 자리 안에서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때 감독 없이 내버려둘 수 있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제대로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고, 당신이 그가 당신의 자리 안에서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때 감독 없이 내버려둘 수 있다.

클릭기는 일년 내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작고 휴대용 도구다. 클릭하는 소리를 내는데, 훈련으로 인해 결국 보상적인 튼튼함을 확인할 수 있다.

시작하려면 클릭기를 가져야 한다.

그들은 때때로 애완동물 공급점에서 구입하고 개 훈련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구입한다.

개에게 아침 시스템을 도와주는 건 어때요? 그것을 완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머리를 말리는 경향이 있는 동안 개와 함께 욕실에 누워 있는 것일 수도 있다.

끈을 사용하여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밟을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개에게 오랫동안 가만히 있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고 그를 건조기의 특이한 소음으로 만들게 할 것이다.

필요한 만큼 자주 반복하는 것을 도와야 한다!모든 개들이 같은 속도로 배우는 것은 아니다. 어떤 개들은 다른 개들보다 더 빨리 잡는다. 학습 협회의 핵심은 일관된 일관성이다. 일단 당신의 개가 예상된 행동에 대해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배움을 더 흥미롭게 만들고, 술집 의회의 마음을 들어라!재미있게 해!

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사이트와 단단하게 지내는 쉬운 방법을 배우겠지만, 항상 개에게 소리치지 마라: 개똥 같은 잘못을 할 때 엄격해지는 것과 포인트와 관련된 사랑스런 주인이 되는 것 사이에서 올바른 균형을 선택하도록 노력하라. 이런 종류의 균형은 당신과 당신의 애완동물 사이의 강한 관계로 발전하고 성장할 것이다.

넌 네가 뭘 하는지 전혀 몰라. 어쩌면 훈련 과정에 들어갔을지도 몰라, 이봐, 이건 복잡하지 않아!나는 성취할 줄 안다! 금방 될 거야!이제 여러분이 인터넷에 대한 연구를 이용하거나, 책을 읽거나, 심지어 어떤 범주에 참석하는 것이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만큼 간단하지 않은 것은 개 훈련에 대한 모든 종류의 지식을 스스로 무장하는 방법이다. 개 훈련은, 그것이 밝혀지면, 복잡한 것과 관련이 있다.

애완 동물을 클릭기로 훈련시키는 것은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기술일 것이다. 유용한 훈련용 강아지는 하루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다.

훈련 강화와 개 생활 전반에 걸쳐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학습을 멈추지 않으며, 결코 훈련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클릭커 훈련은 작고 휴대용 클릭기를 사용하여, 후속적이고 즉각적인 보상과 함께 클릭과 함께 특정한 행동을 강화함으로써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실제로 개 주인들은 점점 더 많은 동물 주인들이 말, 고양이, 그리고 클릭기를 사용하는 클릭기를 사용하여 건강한 정도의 성공을 경험했다. 다른 종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강아지를 훈련시켜야 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강아지를 훈련시켜야 한다면, 만약 당신이 강사를 고용할 여유가 없다면, 당신은 항상 교육 책과 테이핑 해결책을 지불할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개를 다루는 것뿐만 아니라 말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데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많은 문서화된 방법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두 사람에게 잘 될 수 있는 것을 찾는 것에 대해 선택하기 위해 망칠 수 있게 해준다.

개 훈련 수업을 제출하는 또 다른 사회적 책갈피는 이 가르침이 주인에게 명령을 받기 위해 세상을 떠났다는 것이다. 개는 당신이 그들을 잘 시행해야만 명령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복종 학교에서, 당신은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명령을 주고 집행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훈련은 단지 함께 훈련하는 데 시간이 고양이입양 걸리지만, 이제 개나 강아지는 적절한 훈련이 없다면, 개는 당신이 그것을 인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통제하는 사람을 포함시켜서 진술을 무시하십시오.

그 훈련은 당신의 강아지들을 위해 삶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제거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가 상황이 좋고 정확히 나쁜 일상이 무엇인지 조금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기본적으로, k9 훈련은 집에서 시작된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강아지들에게 어떻게 오줌을 싸거나 배변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려고 노력하지만, 여전히 이러한 종류의 훈련을 배우기를 열망하는 동안, 애완동물 주인들 자신이 모든 것을 쉽게 성취할 수 있기 때문에, 개 트레이너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 사실, 주인들은 정말로 그들의 개들에게 그들의 사업을 제대로 하라고 명령할 사람이어야 한다.

모든 것은 주인이 어떻게 적응하느냐에 대한 문제다. 그의 개에 대한 행동과 반응

만약 그가 즉시 이해하지 못한다면 강아지를 질책하지 마세요!이 일을 사랑, 신뢰, 강화의 활동으로 바꾸어라. 그러면 훨씬 더 깊은 인상을 주고 싶은 당신의 개들이 갈 것이다!특정 개는 클릭 소리 및 필요한 응답과 관련된 상황 연결입니다

이러한 훈련 방식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며 일을 끝내지 못하고 있다.

훈련은 제안되지 않는다. 반면 당신이 강아지의 성격을 잃고 죽은 주인들과 로맨틱한 관계를 잃는다는 것을 알게 될 거의 모든 시간 동안 이 스타일로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광범위한 것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