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한 연구를 시작했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해 몇 가지 연구를 시작했는데,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여기에 제가 유용하다고 생각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참 디자인이라면 여러분도 그러시길 바랍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이 특히 뜨거웠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중립성이 높아져 매우 다재다능한 색으로 만든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조심해라. 그래서 베이지색으로 보일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은 낮아지고 방은 작아질 거야!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특정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는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당신이 생산하고 당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에너지를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에 거실매트 대한 접근이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적인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전체적인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욕실 인테리어 디자인에 등장할 다음 것은 당신이 함께 일할 수 있는 공간일 것이다. 당신의 욕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니? 많은 대형 장식이나 꽃무늬 배열은 욕실 내부에서 당신의 문제를 더 작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당신이 우연히 당신의 공간을 극대화하고 방을 실제로 그것보다 더 크게 보이게 하는 방식으로 당신의 문제를 정리하려고 노력하라. 하나의 욕실 내부 디자인 트릭은 많은 거울을 사용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거울을 가지고 있다.

화장실은 창문 전체에 걸쳐 있거나 샤워실의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방의 범위를 넓혀 실제보다 훨씬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그것은 교환 가능한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의 톤에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실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에서 당신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

당신이 한두 시즌 동안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당신의 집의 디자인은 당신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입을 코트에 가깝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집을 팔려고 한다면,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당신의 집을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당신의 집의 매력이 넓을수록, 당신의 집 구매자들의 수가 더 많아질 것이다. 당신의 집 숫사슴을 볼 수 있다.

집을 매력적으로 만들려고 애쓰면서 집을 비인격화하는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었고 높이 평가된다. 이러한 기관들로부터의 학위는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얻든 전혀 차이가 없다.

예를 들어 테이블 램프를 사용해보자. 현재 집에는 더 이상 계류 중인 설계 계획에 맞지 않는 램프가 있을 수 있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바꾸시겠습니까?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최신의 양질의 물건들을 가져오는 훌륭한 방법이다. 아니면 화장실 오두막을 신선한 마무리를 하고 문을 당신의 장식 아이디어에 더 잘 맞는 것으로 바꾸면 식당 뷔페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화장실은 대개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욕실이 많기 때문에, 빈 벽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많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화장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한다.

화장실 벽 공간의 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 잘 걸어두는 것이다.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걸기에 적당한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그곳은 좋은 장소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볼 수 있는 것을 줄 것이다!

이제, 여러분의 주의를 창가 치료에 집중하라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은 여러분이 방에 가장 좋은 창가 치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웹사이트를 갖게 될 것이다. 주저하지 말고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