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휴대폰에는 달력이 있어서 아이들이 여러분 자신의 활동과 수업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기술 - 휴대폰

많은 휴대폰에는 달력이 있어서 아이들이 여러분 자신의 활동과 수업을 감시할 수 있다.

단지 야구 연습이 실제로 일주일이 되었을 때 더 이상 엄마에게 물어보기 위해서!휴대폰 경보기는 아이들에게 하키 연습을 위해 유니폼을 입기 위해 소개된 시간을 상기시키는 데 재미있고, 아빠가 그들을 데리러 5분 안에 그곳에 있기 때문에 도서관에서 짐을 싸기 시작해야 한다.

심지어 똥을 먹여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동안에도!

비용 증가: -집에서 휴대폰과 더 큰 연결을 더 크게 하면, 아이들은 부모들이 사치품을 보험에 드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부주의하고, 그들 중 대부분이 감각적인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법안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장기간 전자상거래를 한다면, 당신이 그 단말기들을 쉽게 팔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라. 어떻게 당신은 도매 셀 모바일 단말기를 사는 단계를 간단히 저장하는가?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이 의미, 시장에서의 수요가 높을수록 더 큰 판매 기대입니다. 공급자로부터 100개 이상의 숫자에 이르는 광범위한 선택을 주문하고 개인이 찾고 있는 전화기가 콘서트를 매진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이 전화기가 낭비 될 수 있는 것은 이 전화기가 발견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낭비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수입

이 전화기가 가을 탐지 기술을 구축한 것일까요? 이 쿼리는 혼란스러운 표정을 불법화하는 데 절대적이다(그리고 나는 그렇게 믿지만, 이것은 곧 고위 친화적인 휴대폰으로 오고 있다.

예를 들어, Ampliccom PowerTel M6000(사용 가능한 지구 UK)은 이미 이 장치에 내장된 낙상 탐지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일부 휴대폰이 웰코어 개인 비상 대응 설정과 일치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한다.

이것은 웰코어 의료 경보 시스템을 집 밖에서 확장된 범위로 제공한다.

정말 멋지다

공유된 계획을 사용하는 대신 선불폰을 사용하 ESR거치대 여, (매회 1030달러에서 100달러) 30분당 꽤 많은 비용이 든다. 그 후, 수당을 전화 시간을 늘리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이들이 보통 싸고 특정한 새로운 장비만큼 화려하지 않다.

우리가 사무실에 있을 때, 우리가 전화기를 테이블 위에 두는 경향에 대한 관심. 심지어 가족들이 회의를 하고, 기술적으로 말할 때, 전화기는 우리가 어디를 보든 우리를 가지고 있다.

이것의 단점은 당신이 항상 우리가 마지막으로 결정한 전화기를 잊고 떠나 새로운 전화기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되찾기 위해 다시 그 장소를 향해 돌아갈 때마다 그것을 더 이상 볼 수 없을 것이다. 특히 이 경험은 매우 좌절감을 준다. 왕의 몸값을 1차 전화로 썼잖아

자녀 연령에 따라 선불 휴대폰이 첫 번째 전화기의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선불 휴대폰 계획은 아이가 할당된 분 내에 머물 수 있게 해주고, 더 나아가 부모들에게 허락하게 해주며, 과도한 청구서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모든 어린 아이들은 휴대폰을 사용하여 학습 곡선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것이다. 그들은 그것이 돈이 든다는 것을 깨닫고, 몇 분인지를 배워야 할 것이다. 그것은 선불로 노인들에게 더 쉬운 일일 수 있다.

오늘날 휴대전화는 미니 노트북과 거의 비슷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대의 휴대전화는 인터넷과 윈도우 시설도 제공되고 있다.

첫 번째는 휴대폰 레코더일 수 있다.

자동적으로 작동하거나 손에는 스파이를 사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일반 휴대폰을 찾는 것이다. 그러나 스파이폰이 켜지면 특정 지역 내의 모든 대화는 당신의 해협으로 전송될 수 있다.

야자수 이 스파이폰들은 오늘날 유행하는 모든 전화기들처럼 보인다. 몇 개의 전화기는 3000킬로미터까지 작동한다고 말한다.

세 번째 방법은 휴대폰 스파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휴대폰도 정말 빠른 스파이 스마트폰으로 바꿀 것이다. 당신이 추적할 휴대폰에 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때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의 전화기에 스파이 활동을 하고 있다는 뉴스를 자동으로 숨길 것이다.

많은 모바일 기기들은 달력이 있어서 아이들이 여러분 자신의 활동과 수업을 감시할 수 있다.

엄마에게 물어볼 필요도 없고, 또한 이번 주 야구 연습도 할 필요가 없다!전화 경보기는 아이들에게 하키 연습을 위해 유니폼을 입어야 할 때를 항상 상기시켜주는 데 아주 좋다. 아빠가 5분 안에 그곳에 와서 그것들을 가지러 오시거나 심지어 개를 먹여 살리기 위한 알림으로도 도서관에서 짐을 싸기 시작한다.

전자 폐기물 증가: –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증가함에 따라, 휴대폰에서 폐기되는 양이 증가하고 있다.

오늘날 모든 초인은 휴대폰을 보관하고 있고, 그 사람은 모두 휴대폰을 사용하여 일을 한다.

그것은 조금도 끝나지 않는다. 이 전자 폐기물은 환경에 큰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

심지어는 그 t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