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나는 멘토가 위치에서 당신과 가까운 사람이 될 수 있고 어딘가에서 자신의 가게를 직접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Categories: 오락 - 사진촬영

과거에 나는 멘토가 당신과 가까운 사람이 될 수 있고 어딘가에서 자신의 가게를 직접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배웠다. 나는 또한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거리가 이 관계를 제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는 그 문제에 대해 개인적인 접촉을 위해 나는 그의 책과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에 대한 비디오를 통해 유명한 국제 사진작가와 그런 관계를 맺은 그들의 기사, 책, dvd를 통해 누군가에 의해 멘토링될 수 있다.

그의 책을 읽은 그에게서 확실히 엄청난 양을 배웠다. 나는 그의 책을 온라인으로 읽었고 실질적으로 배웠다. 멘토는 당신보다 상당한 양을 알고 있고 이것을 당신에게 전수할 수 있고 당신의 사진 안에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사람이다.

사진에는 다양한 영역이 있고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그러나 사진 사업을 정확히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추상적인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것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없는 사람 수입을 주제에 넣고 싶어한다.

나는 추상적인 촬영에 자금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단지 이와 같이만 보는 사진에서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운영에 있어서 좋은 수익원이 되다

사진 조직에서의 경력은 대단하다. 당신은 사람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일을 하고 있다.

그리고 동시에 당신은 취미로 생계를 꾸리고 있다.

당신의 분야에 대한 관심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함께 실험하고, 멋진 결과를 내는 개인을 더 즐겁게 할 것이다.

고객이 귀하와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귀하의 명함을 제공해야 합니다. 명함은 귀하의 이름과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명함을 매력적으로 만들어라. 예를 들어, 귀하를 붙잡고 있는 사진과 함께 작업하십시오.

그래픽 디자이너를 고용하라 다른 직업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고객을 위해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다른 구매자를 고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웹사이트를 만드는 사람들은 웹 화가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사이트의 장기적 목표를 구상한다면, 다른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최선의 결정이 아닐 수 있다.

왜 그럴까? 웹 개발자들은 웹사이트를 설계하고 구축하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위해 고객을 데려오는 이들을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웹 사업을 구축하고 구축하는 것이 온라인에서 돈벌이 사진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번창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기술, 제품,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여러분은 그것을 위한 장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오늘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한 결의를 지불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기 때문에, 판매와 마케팅, 이행, 운영 등 특정한 과정에 집중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지속가능한 상업에 가장 잘 적응하도록 만들 수 있다.

사진 촬영을 위해 실제 사진가, 전문가, 사진 애호가들이 판매하는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코스가 수없이 많다. 나는 심지어 당신이 10달러 미만의 장치를 살 수 있는 코스를 알고 있다.

나는 심지어 당신이 이 전자책이나 소설의 작품에 대해 경계해야 한다.

그들이 얼마나 그것을 팔고 있는지, 그 코스 그 자체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것을 쇼핑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그 길에서 단지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빛은 사진의 본질이지만, B & W 선택에서 더 현명하게 빛을 사용하는 것은 자연광을 최대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자연광의 부족에서 나는 조명과 관련된 더 좋은 조명 중 하나를 미세하게 미세하게 한다.

이것은 플래시 lgt보다 더 좋은 조명이다. 이것은 내 취미 말이었고 일부는 택시의 딸깍거리는 말 하중을 내리고 멈추라고 말했다. 조금 잘못했다. 그러나, 거기에 있다.

즉 해결책과 연결된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내가 고려하는 한 가지는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보통 기본을 위해 기술이 시간을 단축할 때 대부분의 직업에서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이것은 디지털 사진에서 문제가 있는 곳이다. 요컨대 사진을 배우기 위해서는 그래픽의 기본을 이해해야 한다.

디지털 카메라를 알아라 -당신의 카메라는 자신을 포함한 많은 사진작가들이 결코 사용하지 않고, 심지어 그들이 존재하는지도 모르는 기능을 가지고 있거나, 정말로 놀라운 것은 단지 Aperture를 위한 기본적이고 매우 중요하다. 단지 그들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만, 당신이 더 나은 사진작가를 좋아하고 당신의 평균 영상을 재터칭하고 수리하는 더 나은 가격 시간을 얻을 수 있다.

다중 노출, 시간 경과, 거울 잠금, 미터링 등의 기능들이 있다.

그러나 기간을 익숙하게 가져라. 그들과 함께 그리고 절대적으로 창조적인 창조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사진을 수정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카메라 매뉴얼이 어디에 있는지 아이유 수지 태연 노출 움짤 아십니까? 이제 시작해서, 처리하고, 각 기능을 시도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배울 시간이야. 놀랄 거야.

빛을 지능적으로 사용하라: 빛은 e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