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수집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내가 배운 목표 수집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고, 옳고 그름의 절차가 없다. 목표를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첫째, 단기 목표들 첫째, 이것은 실제로 이웃에서 연 단위로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 이 목표들이 큰 목표라고 생각하고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는 것이다.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Began은 직접 우편을 이용한 나의 제안을 실행함으로써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할 것이다. 그 당시 나는 내가 정말로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운동 계획뿐이라고 믿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하는 동안, Began은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 자신을 연결시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연마했다. 그것은 나에게 인센티브를 주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캠페인을 하기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로 모험할 것이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필요하다면 추가로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기 위해 그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이익을 보기 시작하려면 하루 이상이 걸릴 것이다. 누군가가 얻을 수 있는 부동산을 얻기 위해서는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인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자격이 있을 때 입니다. 부동산 경기 분야 위에 있는 모든 것은 준비되어야 한다!

네가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겠니? 부동산에 대한 헌신은 당신의 성공을 유지하고 당신의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당신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브로커, 감정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혼자 있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을 이용할 때마다 당신의 의사소통 내에서 직접 할 수 없다면, 재산은 반드시 당신에게 맞지 않을 것이다.

집을 빌려서 집을 빌려주면 이 방법으로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할부금을 벌어야 한다.

또한 이자를 더 갚아야 하고, 결국 실제 구매 비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운영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몇 가지 종류의 수입이 월간 나타나서 이익을 낸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나는 오스틴, TX, 그리고 오스틴의 몇몇 3대 카운티 중 하나에 살고 있는데, 한 달 동안 압류월을 체크하는 대략 1,200채의 집들이고 오스틴은 실제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4주마다 어려움에 처한 집들이 3배 정도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보통 대출 회사에 갈 수 있을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만약 내가 그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알았다면, 나는 나의 첫 번째 부동산을 샀을까? 정답은 마켓플레이스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위험이 적은 증권거래소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 해왔고 그들은 수십 점이었다는 것이다.

사실상 돈이 없는 부동산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수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동적인 인수를 늘리는 것에 대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이 10만 달러에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쉬운 현금 이동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이 실제로 Plus에서 태어났다. 우리는 그것을 단순하게 저장하기 위해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할 수 있었던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되었다고 가정한다.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려 했다면, 우리는 한 사람이 단지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단지 식별하기 위한 것만은 아니다.

저소득층 아파트에 들어가 화장실을 완전히 청소한 다음, 거기서부터 투자하는 부동산의 멋진 세계에 대한 안내서였다!

노트북과 전화기로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5주 안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p에 더 강해지는 경향이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