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덩치 큰 남자를 불러라.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 동안 백코트 수비수와 덩치 큰 남자를 불러라. 그러나 그들이 11번 선발 없이 궁극적으로 선택한 선수는 현존하는 상황을 고려할 때 가장 좋은 선수일 것이다.

NBA I DVR의 의미 없는 정규시즌 경기인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해 그리고 경기 후 나는 이 사람들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NBA에는 대개 분명한 추세가 있다.

항상 당신의 정원을 평균 50승을 올릴 수 있는 코칭 직업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러나 그 이직에는 광범위한 이유가 있다.

1970년대에 개발된 팀 수와는 대조적으로 NBA는 크게 확장되어 타이틀을 얻기가 어려워졌다. 미디어는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압박한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나 코치에 관한 경영진에 스포츠중계 대해 불평할 수 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자유계약선수(FA)로 변신할 것을 위협한다.

요컨대 팀들은 모터 코치보다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이 팀을 위해 거의 지불하지 않은 기타리스트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쉽다.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그를 따라오는 사람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23번 저지를 입고 있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테스트를 상속받을 자격을 제공하는 유일한 nba 선수로 여겨진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NBA에서 뛰었던 이 때문에 철저한 스타라고도 했다. 웨스트가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서 9번이나 우승하면서 그의 생애에서 단 1번의 결승에서 6번만 우승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가 되고 훌륭한 슛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다면, 오직 한 선수만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큰 선수의 사례를 분명히 할 경우, 그들의 최선의 내기는 NBA와 관련하여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조금 성취하고 싶어하는 것을,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종종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축구에서 -8 포인트의 우승 후보를 걸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는 것과 함께 6분을 남겨둔 채 경기를 치른다면, 승리에 실용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답장은 아마도 진실일 것이다. 하지만 같은 상황을 좋은 NBA 농구 경기로 적용하고 4분 동안 시간을 단축하자. 그래서 2분 남았다. 8가지 문제를 다룰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당연하지!팀들은 24초 안에 공을 쏴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3가지 이유의 가치가 있다.

당신은 3-4개의 바구니가 주어질 뿐이고, 다른 팀도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NBA에서는, 경기가 끝날 때 2분은 팀이 친할 때 영원히 있다.

7번째, 당신의 과거 NBA,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이 필요하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다른 것 이상으로 생각하는 선수가 있어야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좋은 어시스트맨인가? 당신은 소비자와 전망이 당신의 독특한 것을 증가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어떻게 그들의 자원이 될 수 있는가? 너는 하인 창조자니?

매버릭스는 일단 압력이 가해지면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보였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스퍼스 라인업에 G 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는 공격적인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챔피언쉽 경쟁자로 그를 제거하고 그들은 흑백 nba 유니폼을 입은 추가 팀이 된다.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도약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전환이 아니다. NBA TV와 TNT HD 매직 게임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결석하는지 이해하라.

수비 엔드에서 그는 중간 조타수를 모두 침투하지 않고 큰 넓은 몸을 공급합니다. 그는 다른 팀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 구멍으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훌륭하고 수비 엔드에 대한 기능이나 직접적인주의를 견고하게 합니다.

246 PPG와 13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경기에서 트윈을 계속 찾는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는 2011 농구 월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참여자를 이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