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여러분이 페이스북에서 목표로 삼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할 수 있고, 이름이 표시한 대로 가치가 있도록 만들어라.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리드하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실제로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할 수 있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하라.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놀라운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이 시점에서 기구들이 딩잉하는 것은 당신에게 시간을 들이고 있다.

3 – 글 쓰는 기술은 낙서와 비슷하다. 관련 내용을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또는 대필자를 고용하여 글을 쓸 수 없다면),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큰 그룹을 끌어들이는 일종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는 잘 하지 못할 것이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구매에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Facebook, YouTube 또는 Tweets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http://sns-pro.net 어떤 계획을 세우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연결하기 위해 하는 일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마케팅은 이것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살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정상적인 일정에 새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차이를 인식하면 독자는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다시 볼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다른 출판물을 구독하고 싶다면 진실이다. 당신은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져야 한다.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이고 돌아오는 독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아마도 Sitios 웹0이 이 매우 실제적인 문제를 줄이고 이 단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을 사용하여 우리가 검색하는 것을 돕기 위해 10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우리가 좋아하는 검색 웹사이트 위에 묶기 위해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정보와 같은 몇 가지 정보

소셜 네트워크와 프로그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간단한 이해로, 프로필 설정에 관한 것,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세 개의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특정 설정 프로세스는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거의 모든 동일한 방식으로 사진을 추가한다.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구해야 한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구해야 한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이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리조트로 효과적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계획을 가지고 일을 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의도된 목적대로 목표를 갖지 않고 자동화를 하는 것과 같다. 어떤 다른 사람의 사업은 배타적이고 모든 사람은 아름답다. 따라서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홍보하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결정하고 와인을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에서부터 1년 반 동안 발효시키는 것까지 엄청난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빠르게 일어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쉽지 않다. 성공하기 위해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는 학습 곡선을 경험하라. 성공하기 위해 경험하라. 노력을 다하다

팁 2 : 소셜 북마킹 sns 마케팅 사이트를 필수적으로 유지해야하며 비즈니스 소유자가 누군가를 고용할 수 없는 경우 적어도 일주일은 블로그를 해야하며 이틀에한 번씩 Facebook을 사용해야 합니다. LinkedIn 및 Twitter 자동차를 사용해야 합니다. 1주일간 Twitter에서 조직을 따라가야 합니다. Twitter에서 조직을 따라가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웃렛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해야 고객에게 감사를 표시하므로 고객이 필요로하는 사항에 신경을 쓰십시오. 말하다

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채널의 세계 안에 존재하는 존재들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 안에 개인 계정을 설정하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당신의 프로필을 간과한다.

당신은 방문자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접촉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쉽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메인이 단위 소셜 미디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 본질적인 힘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링크드인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그리고 온라인에서 여전히 동등한 SPAM이 움직이는 것을 보고 우리가 그렇게 열심히 노력하는 한, 끊임없이 권장하는 것은 무엇인가?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각의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나의 것을 기반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