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메가 바이트 크기 및 품질의 기록 카드 증가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 용으로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됩니다.

노트북이 너무 가볍고, 쉽게 손에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이 훨씬 더 가벼워진 몇몇 노트북은 이제 데스크탑 컴퓨터 모니터보다 더 가볍다!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가 브랜드에 비해 현재 업계에서 가장 많은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컴퓨팅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가장 선호하는 컴퓨터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노트북을 백팩에 넣고, 차를 가지고, 사무실 서랍에 넣어 보관할 수 있다.

화면 해상도는 높지 않을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니다. 거대한 CRT 모니터와 광적인 그래픽 인사 카드의 더 나은 색상 표현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크기가 크기 때문에 자주 사용할 때 과열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는 거의 이것을 하지 않으며 이것은 또한 매우 오랜 기간 동안 그 위에 있어야 한다.

비디오 카드의 파워는 더 작은 기능에서도 매우 중요하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의 Screen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큰 진전을 이루었고 경향이 있다.

그러나 순수한 파워를 위해서는 더 높은 빠른 신선도와 많은 전용 램이 필요하다.

다음으로 태블릿 PC, 노트북, 또는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장비를 더 잘 설치하는 것이라고 불리는 쿨한 것의 특징. 90년대에 처음 도입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사용자가 디지털 펜뿐만 아니라 손가락뿐만 아니라 스타일러스로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게 해준다.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노트북이 사용될 수 없는 경향이 있는 곳에서 사용된다.

말하기 싫지만, 내 자신의 장소에서 멀리하는 장소 목록 1위는 대형 전자 체인점이다. 그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가격도 전형적으로 야구장에 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주요 잉크젯 컴퓨터 프린터가 빠르게 필요한 동안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을 고려한다는 것이다. 고맙다. #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멋진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아마추어에게도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를 활용한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줍니다.

젊은이들은 800달러의 좋은 전력에 관해서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아마도 새로운 넷북은 대부분의 정상적인 컴퓨팅 작업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비용뿐만 아니라 실제로 내 넷북을 좋아하고 그것을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좋다. 그리고 최신 버전은 더 많은 전력과 쇼케이스를 필요로 한다.

모바일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그 크기 때문에, 자주 자주 사 시스템에어컨 용되었을 때 과열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것을 거의 하지 않으며, 그것을 할 필요가 있는지 아닌지는 예외적으로 긴 시간 동안 그것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HP 노트북 컴퓨터와 같은 슬림한 노트북은 종종 더 많은 책상 웹 공간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손의 윗부분을 가지고 있다.

즉, 노트북 사용자는 위치를 바꾸고 다른 필수 사무실과 작업 장비를 배치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을 과다하게 가질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톱 컴퓨터는 이러한 이유로 노트북에 비해 훨씬 더 강력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데스크톱을 선호한다면 보통 당신의 컴퓨터가 필요한 사람들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또한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가 엄청난 수를 쪼개고, 땀으로 젖은 채 획득하는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는 그 일을 할 수 있지만, 그 잠재력을 가진 비즈니스 노트북도 있다.

프로세서를 검색할 때 몇 가지 대안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좋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만약 당신이 좀 더 많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설계와 관련하여 도로 업그레이드를 내려라. i7 프로세서는 190GHz로 실행되고 터보 부스트 개념을 가진 500GHz로 실행된다.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이 핸드셋의 Microsoft Windows Mobile OS에서 실행되는 작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Linux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