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고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낸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 클릭의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고려하라.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몇 개의 기사를 올리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기사를 넣는 것 등.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 가입이 가능하다. 현금을 벌려면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한 곳에 있는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시간을 절약하고 고르고 싶다면, 단순히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한 번 보고 많은 다른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제품에 선물받으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입하는 것이다.

준비: –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 수립으로 달성한 놀라운 승리는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까지 전략을 세워야 하는 어떤 것보다도 필수적이다. 제휴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나는 지쳤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열정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제휴사 항목에 대한 연구와 수행이 얼마나 뛰어난지 알아야 할 만큼 그 밖에도 고려해야 할 측면이 있다.

이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계, 그리고 제휴사에 따라 판매위원회 수수료를 다른 방식으로 지급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 거래의 이메일을 보내게 될 것이고, 당신은 이 거래의 진행을 할 것이다. 일상적인 급료처럼 돈

새로운 일상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는 지점으로 삼아라. 변화하고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최첨단에 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가장 최근의 제휴 마케팅 뉴스, 포인터, 전략에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일부 제휴 온라인 포럼을 확인하고 게시물과 댓글을 확인하라. 주저하지 말고 걱정을 묻는 것, 환경이 당신의 관점을 게시하기 때문에 편안함을 느끼기 때문이다. 고급 정보 제품을 구입하여 인쇄하고 커피 한 잔을 만들어서 제휴 마케팅 교육을 읽고 발전시키기 위해 조용한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독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자극할 수 있고, 이것은 실제로 꽤 자주 작동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짧은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와 같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게 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위치를 확인하게 된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실질적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누군가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디자인된 사이트, 개발된 전자책 커버, 복사 보조물 또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끊임없이 그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쳐 주는 몇 가지 품질 제품을 구입한 다음, 가능한 한 테스트된 서비스 모델과 계획을 준수해야 한다.

많은 훌륭한 제휴 제품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seo ,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애비뉴 제휴 접근법

인터넷 마케팅 강좌를 발견하고,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하기 시작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경험을 얻기 위해 배우는 것을 활용하라. 당신은 또한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다.

비록 그것이 훨씬 덜 유용하겠지만.

바이러스 마케팅을 활용하라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 제공 고객이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