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부채 지불을 향해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지우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빚을 갚기 위해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이 처리하는 저축 계획이며 대부분의 전략은 당신이 단지 교육에 활용되는 한 주 밖에서 구입하는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대부분의 주들은 529개의 전략을 가지고 있다.

529개의 계획은 연방 세금과 대부분의 주 세금에서 비과세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교육이 아닌 이유로 현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현재 요금으로 과세될 것이다.

이런 종류의 계획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보조금이나 다른 연방정부의 자금 지원에 대해 실격을 받게 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가 대학 보조금을 신청한다면, 주정부는 당신이 선불 대학 전략을 위해 소비했기 때문에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들에게 당신은 연방정부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다.

대학은 성공의 표라고 하는데 이것은 확실히 사실이다. 하지만 재정적인 자원이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교육을 마칠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기본!대부분의 기업이 능력이나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일할 수 있는 교육 배경을 가진 개인을 찾는 현대 시대에, 당신은 대학 학위를 마치기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나 어린이 대학 교육에 책임이 있다고 느낀다면 손을 들어라.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썼다면, 지난 세대에 걸 초등화상영어 쳐 변화된 무언가가 우리는 보조원이 아니라 한 세대의 지원자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의무다. 자연적으로 엄마와 아빠들이 도울 수 있는 교육을 소유하는 개인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를 도와야 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위해 빌릴 수 없다.

수년 동안, 실제로 논쟁 교육 대학의 각 측면을 돕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현실 선택은 평생 동안 숫자에 끊임없이 집중되지 않는다. 당신은 아래 요소들을 조사해서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봐야 한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연방 정부는 전체 연방 대학 보조금에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학생 당 연간 교부금 전체의 전형적인 상은 $ 2,278이었고 최대 상은 $ 5,350입니다. 학생 당 많은 현금입니다. 항상 더 높은 학위를 받는 학교 보조금을 신청하는 것은 분명 가치가 있습니다. 학사 학위 위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2 학점을 받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는 석사 학위를 취득하는 데 시간을 사용하는데, 이 학위는 학점을 동시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위한 이중 의무를 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도움이 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책임 : 많은 수련생에게 또 다른 잠재적 요소는 재정적 의무입니다. 대학 교육 수업, 공간, 보드 및 책이 저렴하지 않은 책임을 수락할 준비가된 수많은 십대들이 단순히 시간과 돈의 큰 투자이며 집중된 규율에 대한 진정한 헌신입니다.이 의무를 준비한다면 다른 길을 생각해 보십시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침체에 빠져 있다.

오늘날 실업자 중 44%가 새로운 고용을 발견하기 위해 실제로 7개월을 찾아야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리고 그들은 현재 여러분 대다수가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경험, 과제 기술, 성숙도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실업자, 또는 저소득층의 대열에 가입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은 눈에 띄는 것에 대해 치명적인 진지함을 가질 필요가 있다.

대학을 다니고, 어딘가로 이끌 수 있는 일을 하는 것 뿐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현실을 직시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 내는 대신 마약을 사용해야 한다면, 그들이 행복할 수 있는, 그런 종류의 해로운 과정이 당신을 시간 낭비하고 인생을 낭비하게 할 장소로 깨어날 시간이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아무도 그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 사람들 중 몇 명은 잘못되었다. 나는 그것을 보았다. 높은 사람은 갈망할 자격이 없다. 당신의 성공은, 대신 나를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훨씬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것이다. 그것은 진정으로 당신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것이다. 매일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내가 만족할 수 있는 유형의 삶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욕을 한다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라

이것 좀 생각해 봐. 대학 코치의 대다수는 6개의 수치급을 받는다. 거대한 대학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