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ORG 대안의 장점은 총 제어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점 ORG 대안의 장점은 전체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블로그 시스템을 직접 보존하고, 백업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는 추가(플러진, 스타일 등)를 신속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FTP를 사용하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당신은 그것을 선택한 모든 것으로부터 그것을 이동시킬 수 있고 도메인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블로거 계정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핵심 설계 템플릿 파일에 기여할 수 있는 주제와 작은 도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작성자를 선택할 수 있는 한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기본 동작만으로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한 후 이 기능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구글 광고가 당신의 독자와 관련되도록, 구글 광고가 당신의 독자와 관련되도록, 누군가가 당신의 글을 읽는 것이 당신의 독자와 관련되도록, 누군가가 당신의 글을 읽는 것이 당연하다. 나는 실제로 구글 광고보다 인터넷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더 간단한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그것은 그렇다. 관련된 여러 가지 기술

워드프레스 사이트와 블로그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것은 워드프레스 덕분에 누구나 당신의 서비스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워드프레스 덕분에 당신의 정보를 어떤 컴퓨터, 어느 국가, 그리고 어떤 기기에서도 쉽게 볼 수 있다!혁신이 변화하고 성장함에 따라, 이것은 회사 소유주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와 유사한 메타 설명 기본 WordPress는 귀하의 게시물에 특수 메타 설명 태그를 포함시킬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해당 태그에는 아무런 메타 설명도 없거나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할 수 있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단점이다. 적절하게 작성된 페이지는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비트를 눈에 띄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유사하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다.

이것은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알아내는 데 매우 중요한 환상적인 장점이다. 검색 엔진이 그들의 시스템에 URL을 언급했을 때, 개인들이 워드프레스 튜토리얼에 대해 무언가를 검색할 때, 그들이 결국 당신의 URL을 클릭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 그러므로 당신은 먹튀제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로 트래픽을 얻을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비용 없이 완전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된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단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어떤 종류의 개인이나 비즈니스 웹사이트에도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PHP 프로그래밍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에 구축되어 있으며, 높은 수준의 보안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이다.

비록 나는 제이콥 블로그 사이트 디자인의 단순함을 좋아하지만,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단지 현란한 것과 같은 위대한 개인들의 거래에 어필하지는 않을 것이다. 비싼 워드프레스 가운의 비용은 종종 기능의 증가 없이 느린 로딩 블로그지만, 블로그 사이트의 외관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달성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이 있다.

파일 전송 프로토콜(File Transfer Protocol, FT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웹 호스팅 계정에 링크한 다음, 설정이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하기를 원하는 도메인 및 폴더에 제출됨(여러 도메인이 호스트된 경우)

캐시링크 라이트는 키워드나 문구를 지정한 URL에 동적으로 연결시키는 플러그인으로, 짧은 기사를 구성하거나, 평가를 수행하거나, 또는 블로그의 신디케이트 게시물을 콘텐츠에 활용하면 캐시링크 라이트는 즉시 해당 기사의 키워드를 링크하기 위해 코드를 배치한다.

화면의 이상적인 핸드 사이드로 이동하여 새 설정을 나타내는 단어를 클릭합니다. 사실 링크는 있지만 그 아래에 하이라이트가 없습니다

여기서부터 다음 필드를 입력하여 대상을 지정하려는 키워드에 맞게 블로그가 제대로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