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수: 올스타전까지 이어지는 가장 많은 포지션이 될 것 같은 상황에서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르티즈()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1루수: 올스타전에 앞서 가장 많이 진출할 가능성이 높은 곳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HR, 38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선두주자로, 뉴욕의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과 상관없이 2위에 올라 있다.

가장 자격이 있는 게이머는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다.

미네소타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는 그러나 자동화된 장소에서 거의 40만 표를 낸다.

많은 계절이 있었지만, 이 불펜은 올해 의사가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브렛 앤더슨에게 주문한 것일 뿐인데, 아마도 여러분이 실제로 2년 전에 전혀 알지 못했던 가장 최근의 토토사이트 3인조 투수들 중 하나일 것이다. 그것은 결국 올해 절대 스타가 된다.

약점 : Kid는 이 라인업 나쁜 Trees Suzuki, Chone Figgins, 그리고 어떤면에서 Miguel Olivo, Justin Smoak, Brendan Ryan, Jack Wilson, Franklin Gutierrez 및 Milton Bradley를 지명하는 것은 Ichiro가 실제로 모든 공격 카테고리의 하위 5위에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이 그룹이 본질적으로 모든 공격 카테고리의 하위 5위에 올랐다는 요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200안타를 넘긴 또 다른 해

아마도 집은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의해 휩쓸려 0-6으로 열린 The Sox의 심장인 것 같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만약 상황이 실제로 잘 풀린다면, 그들이 이번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올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실제로 긴 봄잠에서 약간 일어난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비록 투구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이 그룹이 여전히 필요하다는 징후가 있다.

따라오다

무료 스포츠 선택을 찾는 것은 모든 곳에서 발견될 수 있는 것처럼 간단하다. 그러나 mlb를 위한 완전히 무료 스포츠 선택을 선택할 때, 당신은 그들을 믿을 수 있는 적절한 개인을 찾아야 한다.

그것을 찾을 필요가 있다.

당신은 그들이 mlb 내기 분야의 전문가이기 때문에 그들을 고수하고 생각할 수 있다.

스포츠 내기가 단순한 취미가 아닌 수입원이 되기를 원했고, MLB 예측을 정확하게 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시간을 공부와 연구에 투자했다. 불행하게도 나는 아직 MLB 내기에서 상당한 이익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여전히 내 사무실 일이 있기 때문에 연구 공부와 공부에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나는 떠날 수 없다. 아직까지도 나는 정확한 MLB 예측을 하는데 있어서 올바른 공식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했다.

하트포드 고래잡이 NHL 저지 하트포드는 훌륭한 NHL 하키 도시지만 1979년 고래잡이 저지는 정말 끔찍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94년 리그를 떠났지만, 여전히 그들의 녹색 NHL 유니폼은 잊히기 어려웠다.20 볼티모어 오리올스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 꼴찌지만, 오리올스는 그들이 느끼는 55경기 밖에 되지 않는다. 볼티모어의 경쟁자들과는 거리가 먼 한 팀이 그들의 지명된 선수 블라디미르 게레로 배트300을 실제로 본 적이 있다.

공격은 아담 존스가 6개의 홈런을 부수고, 29개의 홈런을 몰아내고, 26개의 득점을 기록했다. 한 팀으로서 오리올스는 타율 251 볼티모어의 투구는 모든 야구에서 20번째인 평균자책점 443을 기록하고 있다.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불리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사실 일반 야구팬이고 심지어 팬인 사람이 손을 들어줄 것 같은 사람을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나 있다.

우리는 컵스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기 때문에 영원히 그리고 하루가 지났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는 모두 그들의 무능한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동료 사이의 주먹질을 놀린다. 요컨대, 컵스는 매일 우리에게 제공된다. 제리 변주곡의 MLBs 변주곡으로 스프링거 쇼 우리는 매일, 매년, 혹은 최소한의 시간 동안, 그것이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24 캔자스 시티 로열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캔자스 시티 로열스는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로 2 경기를 포함 해 마지막 10 경기 중 7 경기를 패한 것을 발견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위를 유지합니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9 경기는 야구에서 6위를 차지하며 259 타율 윌슨 베테미트가 311 타율로 이 방법을 리드하고 있다.

맥아더 2시간 장군은 웨스트포인트 입학을 거부당했지만 3번째로 받아들여져 역사책으로 행진했다. 62세의 윈스턴 처칠은 영국 최대의 총리 중 한 명이 되었다. 루드야드 키플링은 샌프란시스코 검사관으로부터 “미안해, 키플링 씨, 하지만 당신은 영어를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몰라. 당신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세상이 실제로 당신을 거절했다고 느끼지 않는다. 비용을 지불할 현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