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강한 경비견을 만드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알기 위해서는, 우리는 먼저 그것이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우리가 강력한 경비견을 만드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먼저 경비견으로 구성된 것이 억제력이 되어 침입자들을 겁주어 쫓아야 한다.

정말 중요한 크기, 모양, 또는 이빨이 얼마나 큰지!가장 좋은 보호책 중에는 작은 것도 있지만 도둑은 그것들을 얻을 수 있을 만큼 가까이 가지도 못한다!

브랜드 개 주인에게 직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개 주인이 되는 것이 강아지가 살 수 있는 환경에 책임을 지는 방법입니다. 강아지가 제대로 훈련되어 살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은 개에게 많은 보상을 줄 것입니다. 개는 예상할 수 있고 한계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인으로서 당신이 주인이 되어야 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다르게 느낀다면, 그는 그 위치를 상상하거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부정적으로 보호하기 시작할 수 있다.

손 명령으로 보고 반응하는 것은 애완동물이 여러분에게 집중하도록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울도록 지루하게 하지 않고, 여러분의 친구들이 매우 기뻐할 것이라는 것을 여러분의 행동으로 강화시킨다!

사람들이 애완견을 훈련시키려고 너무 많은 언어적 명령을 훈련시킬 때,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는 것을 하자, 우리가 가진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치고 “아니, 그만, 다른 사람들”이라고 외치는 것이다. 단지 흥분된 상황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개가 당신의 말을 듣지 못하는 훨씬 더 많은 장소의 문제는 듣는 것이다. 그래서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다. 또한, 소리치는 것은 유용한 정보를 보여준다. 기차가 말을 하기 때문에 짖는 것을 그만두는 가장 좋은 방법은 통제된 확립에서 짖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개가 짖는 것을 예로 들어, 당신은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교육하라. 상황이 단지 결과를 가져올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어떤 개 훈련 도구가 강아지에게 적합한지 알아보세요.개 끈과 옷깃뿐만 아니라 주둥이, 상자, 클릭기까지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 훈련은 애정의 노동이다. 수수료와 세금처럼 그것은 강남고양이분양 결코 끝나지 않는다. 모든 것을 너무 자주, 사람들은 어린 경향이 있을 때 그들의 강아지나 개를 훈련 수업에 등록하고, 그것이 평생 동안 계속 작동하기를 기대한다.

찾기 위해!당신의 애완동물을 교육시키기 위한 적절한 훈련 의지 이것은 때때로 개 훈련과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 종류의 개 훈련은 또한 강아지에게 명령어인 “앉아라”를 지시하는 것과 통합될 수 있다.

아무런 지시도 없이

만약 당신이 우울하고 조급하다면,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의 인내심과 노력은 당신의 새로운 애완동물이 그 두 개가 없다면, 일관성이 있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효과적인 개 훈련에 필요한 것이다. 그것은 또한 먼저 당신 자신이나 심지어 개를 훈련시킬 자격이 있는 사람까지 평가해야 하거나 불리한 결과를 피할 수 있는 경우가 아니다.

개 훈련 클럽이 보통 관심 있는 곳에 가서 몇 번의 세션을 보십시오. 강사가 사용하는 기술을 원하십니까? 반에서 반응하는 개들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이 아닐까, 아니면 대혼란일까? 클럽을 평가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다.

이제, 한 사람은 개 목에 개 끈을 완전히 묶고, 개 끈을 구입하고 싶어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끈은 또한 부착될 장소를 묶는 많은 상황들을 이용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 취향이 애완견이 떠돌아다니고 멀어지는 불행한 경우에 당신의 개 취향이 중요한 정보를 다루는 데 사용되는 이러한 종류의 물건들로 개 목걸이를 얻어야 한다.

고양이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의 개가 끈을 매는 것에 순응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대신 개 마구를 선택하라.

계속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 시간이다. 개에게 이 집, 그의 개집과 관련된 차, 그리고 울타리 검문소를 통해 당신의 개들의 삶을 구할 수 있도록 당신의 개를 기다리게 하라. 이 간단한 관행은 말 그대로 그가 당신의 개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이 간단한 관행은 당신이 그에게 이 지침을 위해 그에게 OK를 말하기 전에 그가 기다리도록 주장하는 것이다. 이 규칙은 단지 당신의 주거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친구집, 수의사, 그리고 신랑 들러리들을 이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것은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쳐주고 그가 거리로 뛰쳐나가는 것을 막을 것이다

훈련 시간을 재미있고 긍정적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놀기 위해 개들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를 장난감과 재미있는 추격과 결합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중앙집권화에 상당히 더 매료될 것이다. 그것은 재미있는 훈련 시간이 친구에 의해 훨씬 더 빨리 기억될 것이라는 보장이다.

개 훈련으로 개선을 개발해야 할 필요가 있는 후에, 당신은 등을 뒤로 하고 걸어가는 것으로 시작한다.

대부분의 개들은 보통 이것을 따라가는 것을 용인할 것이다.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No를 알리고 계속해서 K9 훈련을 다시 시작한다.